건강 체중 목표

건강

건강 대 체중 목표
한편, 나는 자연 요법인 아버지 덕분에 자연 식품과 치료법으로 성장한 내 건강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내 성장으로 인해, 건강하고 건강한 것은 내가 누구인지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크게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건강하지 않고 스포츠에서 성공하려고 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배구에 대해 키가 작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건강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가있었습니다.
더 높이 뛰어오르고 더 폭발적이며 키가 큰 운동선수와 경쟁할 수 있는 지구력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잘 먹고 탐닉하는 간식이 아니라 음식을 내 몸의 연료로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먹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매우 효율적으로, 항상 그것이 내 에너지와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염두에 두었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사이트 321

하지만 10대와 20대의 어느 시점에서는 비키니를 입은 모습도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내 외모가 무의식적으로 건강 보다 중요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다른 가치 체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언급한 것을 명심하십시오.
글쎄, 때때로 우리 자신의 가치는 우리 자신의 마음에서 서로 충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더 높은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습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내 인생에서 몇 사람에게만 말한 것을 여러분과 나누려고 합니다.

제 비밀을 말하게 된 계기는 제가 다른 날 네트워크 점심에 참석했을 때 우리 모두가 “진짜가 되어” 자신에 대해 좀 더 개인적인 것을 공개하도록 격려받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감히 일어서서 내 인생에서 한 번에 닫힌 문 뒤에서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공개했습니다.

내 혼돈의 현실을 바라보면서 얻은 관점은 내 고백이 이 책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다른 사람들이 내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해준다. 처음에는 이 책의 성공이라는 주제와 내 인생의 이 단계가 일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우리 각자가 과거를 인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으므로 더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열여섯 살에 체조를 그만두고 집을 떠나 대학에 갔을 때 살이 찌기 시작했다. 이것은 그 나이에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었지만, 너무 운동적이고 날씬한 후에 나는 발달하는 곡선을 거부했습니다. 대학 마지막 학년이 되어서야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의식하면서 매일 체중을 쟀습니다.

저도 최대한 걸으면서 배구연습을 계속해서 물리치료학과를 졸업할 즈음에는 꾸준히 54kg을 유지했고 몸매도 꽤 좋게 느껴졌습니다. 지금 사진을 보면 얼마나 날씬했는지 알 수 있다.

나는 내가 여전히 건강 좋은 음식을 먹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는 어떤 제안도 거부했습니다.

집에서 더 멀어져 애들레이드에서 첫 직장을 얻었을 때 엄격한 식단에서 벗어나기 시작했고 체중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날씬했지만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어느 날 밤 나는 친구들과 나가서 피자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는 것을 먹었습니다. 나는 싫다고 말할 수 있는 규율이 없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프고 싫었다.

그날 밤 나는 폭식증이 되었습니다. 피자를 소화시키지 않으려고 스스로 토했다. 아슬아슬하게 시작해서 일부러 과식을 하려고 한 것도 아닌데, 과식할 경우를 대비해 생명줄이 됐다. 나는 수년간의 엄격한 다이어트 끝에 그것을 약간의 자유로 보았습니다. 그래도 마음 속으로는 자유롭지 못했다.

정치기사

프로배구를 하러 네덜란드에 갔을 때 건강에 해로운 습관이 심해졌습니다. 종종 지루하고 내 장치에 맡기고 놀거나 일하지 않을 때 나는 토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먹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가장 불행할 때는 폭식증이 더 분명해질 때였습니다. 15년 동안 그것은 내 체중 관리 시스템의 일부였습니다… 모든 것은 내가 비키니를 입고 멋지게 보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최악일 때 몸무게가 가장 무거웠다.
그다지 효과적인 시스템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