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해충 그 이상

귀뚜라미: 해충 그 이상
희미한 귀뚜라미 소리가 공기를 채웠다.
태양은 하늘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벽녘에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물 나팔꽃을 모으기 시작했고 다케오 지방의 학생회관에서 콘크리트 상자에 줄지어 모은 귀뚜라미를 위한 가금류 사료를 준비했습니다.

귀뚜라미

캄보디아의 귀뚜라미 사육은 판매를 통해 소득을 창출하여 일부 사람들에게 생계를 제공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레몬그라스와 레몬 잎을 넣고 튀긴 귀뚜라미를 다양한 향신료와 섞어 캄보디아에서 진미로 만들었습니다.

단백질과 영양소가 풍부한 이 곤충은 현지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널리 인정받는 간식이 되었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편리함과 수익성 때문에 다른 가축 대신 귀뚜라미 사육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그들의 주요 수입원이 되었고, 학생회관의 학생들에게는 재정적 안정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귀뚜라미는 단순히 배를 채우거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키우면서 수많은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등록금을 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귀뚜라미

센터의 아르바이트생이자 대학생인 Nget Chanbol은 고등학생들의 도움으로 귀뚜라미를 키웁니다.

그들은 매일 아침, 오후, 저녁으로 귀뚜라미에게 먹이를 주고 물을 주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Chanbol은 “여기 센터의 직원으로서 귀뚜라미에게 잘 먹이고 잘 보살피는 것이 저의 책임입니다. 고등학생들이 야채 채집과 귀뚜라미 사료 준비를 도와줍니다.”

그들은 센터의 수입 창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귀뚜라미 상자 18개를 돌봅니다.

Chanbol은 “수율이 좋으면 상자당 최대 20~25kg의 귀뚜라미를 수확할 수 있으며 귀뚜라미 1kg은 12,000리엘 또는 3달러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크리켓을 키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키운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Chanbol은 때때로 귀뚜라미가 “아프다”고 위장에 물을 고여서 약해지고 조기에 죽을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때때로 날씨나 계절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귀뚜라미가 아플 때 25kg 이상이 아니라 상자당 10kg만 남기고 키우는 데 드는 시간을 생각하면 큰 손실입니다.”

라고 Chanbol이 덧붙였습니다.

어려움은 그들이 성공적으로 귀뚜라미를 기르고 장학금 기금과 센터를 위한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기술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귀뚜라미를 키운 것은 우리에게 희망과 교육비를 벌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more news

쉽지 않은 일이지만 그 목적과 대의를 보았고 우리의 모든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하는 것입니다.”라고 Chanbol이 말했습니다.

Chea Mean은 Takeo 지방 Sneng Romeang의 Samraong 거주자 중 한 명으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수입에 귀뚜라미를 키우는 것이 매우 유익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아들은 크리켓 경기로 벌어들인 수입으로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약 6개의 다른 가족을 훈련시켰고 이 기술을 통해 생계를 꾸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