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세상에서 가장 힘든 운동 수업을

나는 세상에서 가장 힘든 운동 수업을 시도했고 여기 내 평결이 있습니다.
Barry’s Bootcamp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조합을 통해 근육을 단련하고 지방 손실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강도 인터벌 운동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힘든 운동 루틴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나는 세상에서

Adriana Lima, Kim Kardashian 및 Beckhams와 같은 유명인과 전 세계 42개 지역의 수만 명의 고객은 Barry의 수업과 지방 연소 효과에 대해 맹세합니다.

나는 세상에서

그래서 하루 평균 1000보도 안 되는 자칭 카우치 포테이토인 나도 한번 해보기로 했다.

그리고 상상할 수 있듯이 ‘세상에서 가장 힘든 운동 수업’을 따라가는 나에게는 힘든 이틀이었습니다.

연습실은 상대적으로 작았지만, Barry는 소규모 학급을 자랑스러워하기 때문에 실제로 거기에 들어갔을 때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에게 미리 할당된 자신의 운동 스테이션이 있으므로 서거나 앉을 위치에 대한 일반적인 혼란이 없습니다.

방은 짙은 붉은색 조명으로 어두컴컴했고 곳곳에 거울이 있었다. 첫인상은 지옥 같았고, 와우, 내 말이 맞았다! 운동을 마친 후 더 이상 의심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했던 운동 중 가장 힘든 운동이었습니다.

수업에 들어갔을 때 바로 눈에 띄는 점은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정말 톤이 좋고 몸에 맞았다는 것입니다.

마치 피트니스 잡지 촬영장에 들어온 것 같았습니다. 자칭 카우치 포테이토 치고는 조금 겁이 나긴

했지만 ‘이 운동은 꼭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음악이 너무 커서 슈퍼핏 트레이닝 강사인 Henry Kher가 하는 지시를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방에 있는 사람들이 다 프로니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역의 이웃이 하는 일을 눈치채고 그냥 따라갔다.

Barry의 수업 대부분은 런닝머신에서 달리기를 한 다음 웨이트 운동을 하고 그것을 다시 반복하는 순환을 포함합니다.

지금쯤이면 달리기가 나의 강점이 아니라는 것을 짐작하셨을 것입니다. Henry는 “속도 9.5″와 같은 지침을 줄뿐만 아니라 우리를 격려하기 위해 동기 부여 진언을 외치고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그렇게 빨리 달릴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나는 내가 적어도 그것에 대처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속도 7을 쳤다. 하지만, 아니, 완전히 틀렸다. more news

런닝머신이 7을 치자 속도가 나기 시작하면서 나는 속도를 유지할 수 없었고 기계에서 떨어지려고 했고,

나의 친절한 역 이웃과 그녀의 빠른 사고 두뇌는 즉시 내 기계에서 3을 쳤습니다. 그녀가 잠재적으로 내 생명을 구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친절한 낯선 여성!

그리고 다시 복근, 스쿼트, 플랭크를 할 시간이 되었고 다시 한 번 지옥처럼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평생 땀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리면서 ‘이런 식으로 한 달 동안 훈련하면 큰 변화가

생길 것 같아서 다시 등록하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