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신들: 종교의 미래는?

내일의 신들: 종교의 미래는?

역사를 통틀어 사람들의 신앙과 종교 기관에 대한 애착은 변했다고 Sumit Paul-Choudhury는 주장합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 이 이야기는 BBC Future의 “Best of 2019” 컬렉션에 실렸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찾아보세요.

무함마드 이전, 예수님 이전, 부처 이전에 조로아스터가 있었습니다. 약 3,500년 전 청동기 시대 이란에서 그는 유일하신 최고의 신에 대한 환상을 보았습니다.

내일의 신들

코인파워볼 천 년 후, 세계 최초의 위대한 유일신교인 조로아스터교는 수백만 명의 신봉자가 참석한 불의 사원인 강력한 페르시아 제국의 공식 신앙이었습니다. 그로부터 천년 후, 제국은 무너졌고, 조로아스터의 추종자들은 박해를 받고 정복자들인 이슬람교의 새로운 신앙으로 개종했습니다.

코인볼 또 다른 1,500년 후 – 오늘날 – 조로아스터교는 죽어가는 신앙이며 그 신성한 불꽃은 그 어느 때보다 적은 숭배자들에 의해 관리되었습니다.

우리는 종교가 태어나고 성장하고 죽는다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이상하게도 그 현실에 대해 무지합니다.
우리는 종교가 태어나고, 성장하고, 죽는다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상하게도 그 현실에 대해 무지합니다.

내일의 신들

누군가가 새로운 종교를 시작하려고 할 때, 그것은 종종 이단으로 치부됩니다. 우리가 믿음을 인식할 때 우리는 그

가르침과 전통을 시대를 초월하고 신성하게 여기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리고 종교가 죽으면 신화가 되고 신성한 진리에 대한 주장은 만료됩니다.

이집트, 그리스, 북유럽 판테온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 성서가 아닌 전설로 간주됩니다.More news

오늘날의 지배적인 종교조차도 역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기독교는 참으로 광범위한 교회였습니다.

고대 문서에는 예수의 가족 생활에 대한 실과 유다의 귀족에 대한 증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독교 교회가 경전을 중심으로 통합하는

데 3세기가 걸렸고 1054년에 동방 정교회와 가톨릭 교회로 분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기독교는 침묵하는 퀘이커 교도에서 뱀을 다루는

오순절 교도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이질적인 그룹으로 계속 성장하고 분열되었습니다.

당신의 믿음이 궁극적인 진리에 도달했다고 믿는다면, 그것이 바뀔 것이라는 생각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역사가 길잡이라면, 오늘날 우리의 신념이 아무리 깊다 해도 시간이 지나면 후손에게 전달될 때 변형되거나 이전되거나 단순히 사라질 것입니다.

종교가 과거에 그렇게 극적으로 변했다면 미래에는 어떻게 변할 수 있습니까? 신과 신에 대한 믿음이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는 주장에 어떤 내용이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의 문명과 그 기술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예배가 나타날 수 있습니까? (AI가 “영혼”을 개발했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좋은 출발점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애초에 우리에게 종교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믿을만한 이유

한 가지 악명 높은 대답은 18세기 프랑스 수학자 볼테르(Voltaire)가 썼습니다. 그는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신을 발명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볼테르는 조직화된 종교에 대한 신랄한 비평가였기 때문에 이 속담은 종종 냉소적으로 인용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는 완벽하게 진지했습니다. 그는 교회가 그 믿음을 독점하는 것을 승인하지 않더라도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사회가 기능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