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랫동안 침묵한 아프간 여성들은 자신들을

너무 오랫동안 침묵한 아프간 여성들은 자신들을 위해 노래한다.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장기간의 전쟁은 국가의 전체 교육 시스템을

약화시켰습니다. 이슬람 국가의 정치적 권력 추구와 종교적 극단주의는 모두 교육의 정치화로 이어졌고 일부 서클에서는 학교 시스템에 이데올로기를 도입하려고 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야짤 모음 공식적으로 아프가니스탄 정부는 소녀들의 교육 기회를

선호하지만 문화적으로 일부 소녀들은 여전히 ​​국가의 특정 지역에서 학교에 다니는 데 제한을 받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문서상으로는 아프가니스탄 헌법이 성평등을 보장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심각한 결점이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교육부의 대변인인 나지바

아리안은 현재 아프가니스탄에 970만 명의 학생이 있으며 그 중 42%가 여학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약 370만 명의 어린이가 학교에 다니지 않으며, 그 중 60%가 여아입니다. Arian은 보안상의 이유뿐만 아니라 부족과 전통 관습 때문에 학교 시스템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남부와 동부 지역에서 가장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특정 민족에 속하는 이 지역의 대부분은 1990년대에 나라를 통치한 탈레반에 의해 통제되었으며 최근의 변화 주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녀와 여성의 교육을 반대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세워진 학교들이 사실상 무장단체에 의해 파괴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와 다른 문제에 직면한 아프간 여성들은 자신들의 권리를 위해 싸우고 때로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2015년, 교육부는 극단주의 이슬람 단체와 유사한 길고 어두운 색의 옷으로 여학생의 몸을 덮는 여학생 교복과 관련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시민 사회 활동가들은 드레스가 극단주의를 조장할 뿐만 아니라 학교가 개교하는 여름에 입기에는 너무 덥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움직임에 반대했습니다.

결국 교육부는 계획을 포기해야 했다. 보수주의와 부족 관습이 여전히 만연한 일부 지역에서는 소녀들이 종종 높은 온도에 도달하여 학교에 다니거나 실제 수업료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음에도 불구하고 몸을 덮는 긴 검은색 드레스(얼굴도 가리는)를 입습니다. 수업 중 주의.

그러나 이제 아프가니스탄의 교육 환경에서 성평등을 위한 투쟁은 너무 오랫동안 침묵했던 사람들의 목소리를 높이기를 희망하는 온라인 여성 인권 운동 덕분에 새로운 색으로 물들었습니다. 교육)합창단 캠페인”

이 캠페인은 2020년 3월 교육부에서 12세 이상의 여학생이 학교 합창단에서 대중과 남성 앞에서 노래하는 것을 금지한 발표에 대한 분노에서 태어났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자발적이고 지도자 없는 시위가 다소 독창적인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00명 이상의 여성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인터넷에 게시했으며, 어두운 탈레반 통치가 무너진 지 20년이 지난 후 여학생들이 노래를 부르지 못하게 해야 하는 이유를 묻자 캠페인에 대한 광범위하고 지속적인 대중의 지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다시 한 번 시위가 정부를 후퇴시키는 계기가 되었고, 결국 교육부는 성명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