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에 대해 농담하지 마십시오(건강에 해롭습니다)

노년에 대해 농담하지 마십시오(건강에 해롭습니다)
얼마 전 Julie Ober Allen은 십대 아들이 자신을 늙었다고 끊임없이 놀리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의 태도는 그녀가 그것을 어디서 얻었는지 깨달을 때까지 그녀를 짜증나게 했습니다. “나는 항상 노화에 대해 농담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노년에

앨런의 행동은 그녀를 놀라게 했습니다. 오클라호마 대학교의 건강 불균형 전문가로서 그녀는

차별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여기에서 노화에 대한 이러한 모든 부정적인 믿음이 끊임없는 농담과 자기비하적 유머로 스며들도록 했습니다.

노년에

Allen은 그러한 “일상적인 연령 차별”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완료했을 때 또 다른 놀라움을 받았습니다.

겉보기에는 무해해 보이는 일상적인 사소한 사소한 일들이 만연할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이 노출되는

사람들은 고혈압, 당뇨병, 만성 통증 및 우울증과 같은 건강 상태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누적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Allen은 말합니다. 이러한 폄하와 풍자는 너무 흔하고 너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추가”됩니다.

수요일 JAMA 네트워크 오픈에 발표된 이 연구는 50세에서 80세 사이의 미국인 약 2,035명을

조사했으며 그 중 93%가 정기적으로 노화에 대한 비하적인 메시지를 접했습니다.

야짤 이메일을 통해 최고의 뉴스위크 받기
이메일 주소

이러한 메시지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나이를 꼬집어 놓는 무해한 생일 카드

(“당신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반으로 변하는 데 두 배는 더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름 크림 및 안면 성형 광고, 불필요하게 큰 소리로 말하는 낯선 사람.

외로움과 나약함은 늙어가는 과정에서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하거나 자신의 건망증을 ‘노인의 순간’이라고 하는 등 노인들이 스스로에게 하는 이야기에서 비롯된다. “나이에 비해 잘생겼어”, “아직 안 늙었네” 등의 손으로 칭찬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심리학자들은 그러한 말과 행동을 미세 공격이라고 부릅니다. 141개의 이전 연구에 대한 최근

분석에 따르면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 및 LGBTQ+ 커뮤니티를 포함한 대상 그룹에서 우울증, 불안, 낮은 직업 만족도 및 낮은 자존감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업이나 장기 이식을 거부당하는 것과 같은 연령 차별의 주요 사례는 잘 문서화되어 있지만 Allen과

그녀의 동료에 의한 이 연구는 사소하지만 만연한 형태의 연령 차별의 보편성을 확인하고 잠재적인 부정적인 국가적으로 대표되는 대규모 그룹의 사람들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그녀는 노화가 매력적이지 않고 바람직하지 않으며 노인은 짐이라는 생각이 너무 정상화되어 사람들이 종종 그들을 문제가 되는 것으로 인식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more news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Columbia University의 Teacher College 교수인 Dr. Derald Wing Sue는

“미시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거시적인 영향을 미치며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연령에 초점을 맞춘 미세 공격은 소수 인종을 겨냥한 공격보다 덜 주목을 받지만, 수는 같은 패턴에 부합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