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같은

대만은 같은 운명을 막기 위해 ‘위구르 대학살을 연구’해야 한다: 공식

대만은 같은

해외축구중계 사이트 대만은 중국의 신장 지역 무슬림 탄압 정책을 연구하고 중국이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느 정도까지 갈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고 미국의 첫 위구르계 미국인 관리가 화요일 타이베이에서 말했다.

미국과 인권단체의 추산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이른바 대테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100만 명이 넘는 위구르인과 투르크계 소수민족을 임의로 구금했다.

미국과 다른 서방 정부가 국제법에 따라 학살과 반인도적 범죄로 규정한 정책에서 중국은 위구르인을 “재교육”

시설에 집어넣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달 유엔 특별 보고서는 정부의 정책이 강제 노동에 해당한다고 결론지었다.

대만은 같은

카슈가르 태생의 누리 투르켈은 종교 자유에 관한 포럼 기조 연설에서 “공산당 당국은 대만이 위구르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는 차이잉원 대만 총통과 산드라 오드커크 대만 주재 미국대사가 참석했다.

지난 6월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한 투르켈은 “대만을 보호하지

못한다면 대만 국민에게도 비슷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Turkel은 “재교육”이 대만의 중국과의 “통일”에 뒤따를 것이라고 말한 루 샤예(Lu Shaye) 프랑스 주재 중국 대사의 최근 발언은 베이징의 야망에 대한 “결정적인 예”라고 말했습니다.

“중공(중국 공산당)에게 재교육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하겠습니다…역사가 다시 쓰여져 결코 존재하지 않은 현실을 지시하고, 종교적 신념이나 정치적 반대 의견을 버리고 이러한 사상을 시진핑으로 대체하는 계급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이 당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는 진핑의 생각”이라고 말했다.

Turkel은 “우리는 중국 공산당이 위구르 사람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았습니다. “우리는 중국 정권이 홍콩 사람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들이 정치적 목적을 위해 상하이에서 자국민에게 무엇을 할 의사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 지도자들이 대만을 위해 똑같은 것을 추구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 more news

그는 “대만은 위구르 대학살을 연구해야 한다. 대낮에 자행된 이러한 공포와 잔학 행위로부터 배워야 한다.

기다리거나, 최선을 바라거나, 같은 운명에서 구원받기를 바라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베이징은 신장 자치구의 정책을 옹호하고 인권 침해에 대한 비난을 이미지를 훼손하려는 노력으로 설명했습니다.

정부는 지난 5월 말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 유엔 인권 사무총장을 이 지역으로 초청했지만 결정적인 평가를 내리는

데 필요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다.

유엔 인권 사무소의 지도부가 수요일에 끝나는 바첼레트는 임기가 끝나기 전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신장 자치구 보고서를 발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월요일 독일의 Deutsche Welle과의 인터뷰에서 Bachelet은 그녀의 사무실이 표준 절차를 따르고 보고서 초안을 베이징과 공유했으며 “사실적 논평”을 제공할 시간이 주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많은 사실과 의견을 접수했고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