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나달

라파엘 나달, 윔블던 8강전서 테일러 프리츠 꺾고

Rafael Nadal은 Taylor Fritz를 이기고 Wimbledon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부상을 당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2세트 막바지 메디컬 타임아웃을 당한 뒤 긴 움직임을 위해 몸부림치던 이 스페인 선수는 3-6 7-5 3-6 7-5 7-6(10-4)으로 이겼다.

그것은 캘린더 그랜드 슬램에 대한 Nadal의 입찰을 유지하고 Nick Kyrgios와의 준결승을 설정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전 경기에서 복부에 끈을 묶었던 나달은 또 같은 문제로 고민에 빠졌다.

라파엘 나달

한 번은 끝내지 못할 것 같았던 경기에서 승리를 확정 지은 포핸드 우승자 이후 그가 직면한 첫 번째 질문은 ‘그걸 어떻게 했습니까?’였습니다.

매혹된 센터 코트에서 일어난 사건을 목격한 사람은 누구의 입에 오르내리는 사람이었습니다.

“모르겠어요.” 36세의 남자가 말했다.

라파엘 나달

“대체로 몸은 괜찮은데 복근이 뭔가 잘 안 돼서 솔직히 말해서 조금 다르게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

“많은 시간 동안 나는 경기를 마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관중들, 에너지, 그것에 감사했습니다.”

이전 두 경기에서 숭고한 모습을 보였던 나달은 개막전에서 휴식을 취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Fritz는 3-3으로 역전하기 위해 라인을 따라 멋진 포핸드를 날리기 위해 골망을 향해 질주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달은 체력적으로 문제가 있어 보였고 프리츠에게 더블폴트를 내주면서 휴식을 취했을 때,

미국인은 3연속 에이스로 세트를 제공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스페인의 22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은 2세트에서 3-4로 치료를 위해 코트를 떠났고, 비록 그가 그 세트를 차지하기 위해 돌아왔지만,

그의 움직임은 계속해서 방해를 받았고 백핸드와 서브에서 고군분투했고, 점점 속도가 떨어졌습니다.

체인지오버에 앉아 머리를 숙인 Nadal은 길을 잃은 것처럼 보였고, 세 번째 세트가 끝날 때 Fritz가 포핸드를 넓게 보냈을 때 트레이너를 불렀습니다.

그는 트레이너와 대화를 나눴지만 치료는 받지 않았고 베이스라인으로 향하기 전에 머리를 흔들기만 했다.

Nadal은 경기에서 8번이나 실패했고, 그의 서브는 자주 상대편보다 25mph 느렸지만, 그는 4세트를 가져가는 것을 좋아했고 때때로 그럴 가능성이 없어 보였던 결정권자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그의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이며 그의 투지가 그의 트레이드마크임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Nadal은 5회말 3-3으로 브레이크 포인트를 잡았고 그 중 하나는 잔혹한 네트 코드로 막아냈고, 마침내 섬세한 포핸드 드롭 샷으로 4회분을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인디언 웰스 결승전에서 나달을 꺾고 올잉글랜드 클럽에 입성하기 직전 이스트본 타이틀을 획득한 프리츠는,

은(는) 즉각적인 휴식 시간으로 훌륭하게 대응하고 4시간을 초과한 시계가 똑딱 거리면서 스페인 선수가 경기에 계속 머물도록 했습니다.

그는 확고한 태도를 취했고 Fritz는 다시 에이스로 자신의 서브를 재빨리 유지했고 Nadal은 타이브레이크에 이를 했을 때 포효하며 빠르게 5-0으로 앞서갔습니다.more news

스페인 선수의 드롭 샷은 Fritz가 등을 대고 누워 25샷 랠리의 끝에서 Nadal의 승자가 그를 지나치는 것을 지켜보게 했습니다.

두 번이나 윔블던 챔피언이 되기 전에 포핸드로 마지막 나사를 돌려 자신의 8번째 윔블던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