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승전기념일을 축하

러시아가 승전기념일 오데사 상황은?

러시아가 승전기념일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나치가 침공했을 때] 1941년에도 이런 일은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그저 사라지고 모든 것을 잊고 싶을 뿐이야. 나는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다른 어떤 것도 나를 구할 수 없다.”

같은 뉴스 사이트는 제2차 세계 대전을 겪었던 나이든 러시아인들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스베틀라나의 군인 아버지(82)는 그녀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투에서 사망했으며 그가 어디에서 떨어졌는지는 오늘날까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녀는 러시아가 오늘날 우크라이나에서 파시스트에 맞서 같은 싸움을 벌이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러시아는 항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많은
군인들이 죽을 것입니다. 그들을 죽게 내버려 두십시오. 그러나 러시아가 승리할 것입니다. 그들은 [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배신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89세의 Valentina Cheskidova는 전쟁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기 때문에 갈등에 반대하며 지금은
항상 울고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전쟁은 공포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인과 러시아인 모두에게 비극입니다. 관은 어린 소년들을 안고 지나갑니다. 그들 모두에게 미안합니다.”

러시아가

러시아가승전 기념일을 축하하는

동안 오데사의 거리는 오늘 소름 끼치도록 조용하고 도시는 내일 아침 05:00까지 통행 금지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러시아는 몇 차례의 미사일 공격을 목격했습니다.

토요일에 그들은 공항을 강타하여 활주로와 레이더 시스템을 손상 시켰고 인근 주택 단지는
여러 번의 폭발의 힘으로 많은 창문을 박살 냈습니다.

일요일에 당국은 2개의 미사일이 주거 지역을 공격했다고 밝혔고 오늘 더 넓은 지역에서 크림 반도에서 발사된 오닉스 미사일이 4발을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6척의 선박과 2척의 잠수함도 남쪽에 미사일 공격을 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반복되는 미사일 공격 외에도 오데사는 전쟁의 열기를 대부분 피했습니다. 최전선은 Mykolaiv와
러시아 점령 시 Kherson 사이에서 동쪽으로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통행금지가 시작되기 전, 도시의 해안 도로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 애견 산책자, 햇살을 즐기는 가족들로 가득했습니다. 해변이 모래에 박힌 지뢰 경고로 폐쇄되었지만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은 문을 열었습니다.

도시의 랜드마크는 모래주머니로 보호되지만 사람들이 야외에 앉아 햇살을 즐기면서 카페에서는
여전히 클래식 음악과 재즈를 연주합니다.

75일 간의 전쟁 끝에 도시는 잠재적인 공격을 받을 준비가 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계속되는 갈등과 함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찾는 데 정착했습니다.

러시아 장군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 범죄로 기소되어야 한다고 영국 국방장관이 밝혔습니다.

벤 월러스는 러시아가 “낮은 갱단을 위해 불필요한 고통을 가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푸틴 대통령이 과거와 현재의 군인들에게 불명예를 안겨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가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나치 독일에 대한 승리를 기념하는 열병식을 열었던 날, 월러스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70년 전의 파시즘과 폭정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군이 이동식 화장터를 사용하고 있다는 보고를 인용하면서 병사들에게 복무하는 것보다 상급 지휘관을 만족시키려는 욕망을 더 중요시하는 군 지도자들을 비판하며 “그냥 러시아 전쟁 범죄를 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자기 병사들의 시체를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Ben Wallace의 의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