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펠톨라, 의회에서 첫 알래스카 원주민으로

메리 펠톨라, 의회에서 첫 알래스카 원주민으로 취임

메리 펠톨라

토토 회원 모집 워싱턴(AP) — 민주당원 Mary Peltola가 화요일 밤에 고 Don Young 하원의원의 남은

임기를 마무리하기로 선서하여 그녀를 최초의 알래스카 원주민이자 하원의원으로 선출한 최초의 여성 의원이 되었습니다.

Peltola는 월요일 인터뷰에서 “테이블에 앉는 것은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사람들에게 제가 알래스카 원주민인 16%의

알래스카 원주민을 대표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님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알래스카 사람들을 대표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은 펠톨라와 함께 하원의 민주당 팻 라이언(Pat Ryan)과 공화당의 조 셈폴린스키(Joe Sempolinski)와 함께 하원의원 바닥에서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Yup’ik인 Peltola는 전통 부츠인 알래스카 Mukluks를 신고 있었고, 그녀의 대표단인 GOP Sens. Lisa Murkowski와 Dan Sullivan의 다른 두 구성원은 그녀의

역사적인 승리에 박수를 보내는 뒤에 앉았습니다. Peltola는 이전에 알래스카 베델의 농촌 허브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10년 동안 주 의원으로 재직했습니다.

49세의 그녀는 지난 달 영의 임기를 끝내기 위한 특별 선거에서 승리하여 역사를 썼습니다.

그녀의 취임식 전날, Peltola는 지역 및 전국 언론의 붐비는 영의 사무실 밖에 서서 순간 놀랐습니다.

메리 펠톨라, 의회에서

펠톨라는 AP에 “돈이 이 일을 잘 해내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그의 뛰어난 유머 감각 때문에 어떤 일이 내 길을 망쳤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50년 전, Peltola가 태어나기 직전에 그녀의 부모는 Young의 첫 번째 알래스카

주의회 의원 선거 운동에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영은 3월에 사망하기 전까지 49년 동안 이 자리를 지켜왔다.

Peltola의 캠페인은 “물고기, 가족 및 자유”에 대한 그녀의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물고기는 알래스카 생활의 필수품이며 연어는 알래스카

원주민에게 특별한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기, 야생 동물 및 열매에 의존하는 생계 생활 방식은 많은 원주민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알래스카 시골에서 필수적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물품을 운송하거나 배에 실어야 하고 기본 생필품에 대한 비용이 어마어마할 수 있습니다.

펠톨라는 점점 더 양극화되는 의회에서 보다 온건한 세력으로서 영의 봉사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재임 중인 몇 주간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

다. 종종 사나운 영과 마찬가지로 Peltola는 가장 보수적인 동료들과도 공감대를 형성한 이력과 함께 직장에 유머 감각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보궐선거에서 페일린이 펠톨라에 이어 2위를 차지한 후 두 여성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나눴다. more news

문자 메시지에서 Palin은 그녀를 축하하고 그녀가 “진짜 알래스카 병아리! 아름답고 똑똑하고 터프합니다.”

Peltola는 “당신의 텍스트는 나에게 세상을 의미합니다 … 우리는 정말로 함께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알래스카 주의회에서 새로 선출된 하원의원의 시간은 Palin의 주지사 임기와 겹쳤으며 여성들은 여전히 ​​친절했습니다.

Peltola는 미국 정치에서 가장 “불쾌한” 부분 중 하나가 부정적인 캠페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쟁을 넘어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Peltola는 11월에 총 2년 임기를 수행하기 위한 투표에 참여하고 있으며,

다시 한 번 Palin, 공화당 Nick Begich 및 Libertarian Chris Bye와 대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