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주택 폭발로 4세 여성 55세 소녀 사망

미시간 당국은 미시간주에서 밤새 폭발과 화재가 발생해 4세 소녀와 55세 여성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시간

ByThe Associated Press
2021년 11월 24일 08:12
• 3분 읽기

3:12
장소: 2021년 11월 23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발전하는 스토리를 따라잡으세요.
ABCNews.com
미시간주 플린트 — 미시간주에서 3채의 가옥이 파괴된 폭발과 화재로 55세 여성과 4세 소녀가 사망했다고
당국이 화요일 밝혔다.

오후 9시 30분 이후 소방관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플린트의 서쪽에 있는 3채의 집이 화염에 완전히 휩싸였습니다.
월요일. 관리들은 수마일 떨어진 곳에서 느껴지는 폭발로 인해 블록 전체에 던진 파편으로 인해 깨진 유리창을
포함하여 약 20채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그녀의 집 잔해에서 소녀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린트 소방서장인
Raymond Barton은 미시간주 경찰의 시체 개와 특수 장비를 갖춘 소방대원이 그녀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Sheldon Neeley 시장은 화요일 아침에 “지금은 우리 지역사회에 비극적인 시간입니다.

참혹한 미시간 화재

Neeley는 폭발의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폭발이 발생한 블록의 17개 집 모두가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WJRT-TV에 따르면 당국은 처음에 실종된 소녀는 3살이고 이웃 집에서 숨진 또 다른 사람은 70세 남성이라고
밝혔지만 기자회견에서 정정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웃집에 살던 55세 여성이 병원에서 숨졌다.

바튼은 소녀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남성이 위독한 상태라고 말했다. 집에 있었고 당국이 아이의 어머니로 추정하는
여성이 화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Neeley는 화요일 오후에 모든 주민이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근처에 사는 Aisha Lott는 폭발을 느꼈고 그 폭발로 집이 흔들렸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분양 사이트 121111

그녀는 “정말 큰 굉음과 같았고 집이 흔들렸다”고 말했다.

Consumers Energy의 Brian Wheeler 대변인은 전력회사가 오후 9시 40분경에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주택 폭발에 대해 현장에 파견된 대원들은 폭발로 파괴된 3채를 포함하여 7채의 천연 가스와 전기
서비스를 차단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유틸리티 측은 성명을 통해 “오늘 아침 우리의 생각은 이 지역 주민들과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