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후크 작가이자 페미니스트 별세

벨 후크

미국 작가이자 획기적인 페미니스트 사상가 벨 후크 69세로 별세했습니다.

인종, 성별, 경제 및 정치가 어떻게 얽혀 있는지 탐구하여 지난 40년 동안 학술 및 대중 토론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 획기적인 작가, 교육자 및 활동가인 벨 후크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69세였습니다.

William Morrow Publishers를 통해 발표된 성명에서 hooks의 가족은
그녀가 수요일 Berea College의 벨 후크 센터가 있는 켄터키주 Berea에서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가까운 친구인 Dr. Linda Strong-Leek은 그녀가 오랫동안 아팠다고 말했지만 추가 세부 사항은 즉시 알 수 없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그녀는 자신의 규칙에 따라 살았고, 흑인, 특히 여성이 그렇게 할 권한이 없다고 느꼈던 시대에
자신의 진실을 말한 거인이었고 말도 안되는 사람이었습니다.”라고 스트롱 리크 박사는 말했습니다.
Berea College는 AP 통신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녀를 알게 된 것은 특권이었고 그녀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오늘날 세상은 더 작은 곳이 되었습니다. 다시는 벨 걸이가 없을 것입니다.”

1970년대부터 후크는 교실과 페이지에서 심오한 존재였습니다.
그녀는 수많은 동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인종, 계급 및 페미니즘에 대한 현재 논쟁의 틀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
수십 권의 책을 완성하면서 전문 학문과 개인 역사를 활용했습니다.
그녀의 주목할만한 작품으로는 “나는 여자가 아닌가? 흑인 여성과 페미니즘”,
“페미니스트 이론: 여백에서 중심까지”, “사랑의 모든 것: 새로운 비전”이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시와 동화를 썼고 “Black Is … Black Ain’t” 및 “Hillbilly”와 같은 다큐멘터리에 출연했습니다.

페미니즘, 시민권 및 경제학을 별도의 분야로 분리하는 것을 거부한 그녀는 커뮤니티와 연결성을 믿었으며 인종차별, 성차별, 경제적 불평등이 서로를 강화하는 방법을 믿었습니다. 그녀의 가장 유명한 표현 중에는 “성차별, 성차별적 착취 및 억압을 종식시키기 위한 운동”이라고 불렀던 페미니즘에 대한 그녀의 정의가 있었습니다.

Ibram X Kendi, Roxane Gay, Tressie McMillan Cottom 및 기타 애도의 후크. 작가 Saeed Jones는 그녀의 죽음이 유명한 흑인 작가이자 비평가인 Greg Tate를 잃은 지 일주일 만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트윗에서 “모든 것이 너무 뾰족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벨 후크 영예에는 문학의 다양성을 옹호하는 Before Columbus Foundation의 American Book Award가 포함됩니다.

그녀는 예일 대학교, 오벌린 대학교, 뉴욕 시립 대학교를 비롯한 수많은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2004년에 Berea College 교수진에 합류했으며 10년 후 그녀의 이름을 딴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그곳에서 “다양하고 다양한 차이의 표현이 번성할 수 있습니다.” 예일대의 한 학생이었던 이민진 작가는 2019년 The New York Times에서 후크 교실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비가 내리기 전 공기가 무거워지는 것처럼 모든 것이 너무 강렬하고 딱딱하게 느껴졌다”고 썼습니다.

hooks는 1952년 켄터키주 홉킨스빌의 고립된 마을에서 글로리아 진 왓킨스(Gloria Jean Watkins)로 태어났으며, 나중에 외증조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자신의 필명 벨 후크(bell hooks) 주었습니다. 생각의.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고 책이 그녀에게 “안락한 영역”에서 벗어나게 한 “새로운 세계에 대한 비전”을 어떻게 부여했는지 기억합니다.

뉴스 골라보기

그녀의 초기 영향은 James Baldwin과 동료 켄터키 작가 Wendell Berry에서 Martin Luther King Jr. 목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마틴 루터 킹은 사랑받는 공동체의 중요성을 이해한 나의 스승이었습니다. 그는 억압적인 제도에 연루된 사람들이 더 나은 방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과 함께하지 않고서는 지배의 논리와 관행에서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2012년 Appalachian Heritage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영어를 전공하고 위스콘신 대학교에서 영어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70년대, 두 번째 물결 페미니즘의 정점이었지만 후크(“켄터키 시골 출신의 대담한 젊은 흑인 여성”)는 이 운동과 “백인 및 여성 동지”와 동떨어져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Sojourner Truth의 연설과 “흑인 여성에 대한 성적 착취의 결과로 흑인 여성의 가치가 평가절하된” 방법에 대한 현재 표준적인 견해에서 이름을 딴 “Ain’t I Woman”을 쓰기 시작했을 때 여전히 대학에 있었습니다. 노예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