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에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한 가디언의 견해: 카슈끄지와 예멘에 대해 서방도 답해야 한다

파워볼사이트 2018년 10월 2일, 저널리스트 자말 카슈끄지가 이스탄불에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 영사관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몇 분 안에 그는 살해당하고 그의 몸이 절단되었습니다. 그의 유해는 발견된 적이 없다. 리야드의 많은 이야기의 마지막은 그것을 “악당 작전”으로 묘사했지만,

파워볼사이트 추천 CIA는 신속하게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그의 살해를 승인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뻔뻔스러운 어린 왕자의 팬인 도널드 트럼프는 달리 선언하고 행동을 거부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

당시 대통령 후보였던 조 바이든은 사우디아라비아가 “값을 치르게 하고, 그들을 사실상 깡패로 만들겠다”고 공언했다.

이제 서약을 이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그는 마음을 바꾼 것 같습니다. 금요일에 워싱턴은 약속대로 살해에 대한 정보 평가의 기밀을 해제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왕세자를 무시하고 살만 왕만을 상대해야 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76명의 사우디 관리에 대한 비자에 부과한 “카슈끄지 금지령”에 무함마드 왕자가 포함되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지만 분명한 메시지는 평소와 같이 사업을 한다는 것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

현실은 왕세자가 하루하루 일을 처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35세의 늙고 병든 군주의 후계자라는 것입니다.

그는 경쟁자들을 무자비하게 배척했습니다. 그의 전임자이자 왕세자였던 모하메드 빈 나예프(Mohammed bin Nayef)는

현재 구금되어 있습니다. 무함마드 왕자의 책략은 왕실의 긴장과 분열을 가중시켰지만 동시에 그의 권력 장악을 강화했습니다.

워싱턴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자신과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이든은 왕세자에게 전화를 걸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의 고위 관리들은 전화를 겁니다.

그러나 분노하고 두려워하는 정치인과 전 CIA 국장 존 브레넌과 같은 사우디 반체제 인사들의 외침이 나왔습니다. 불과 몇 주 전,

오타와의 대사관을 방문하던 중 하나가 사라졌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신비롭게 다시 나타납니다. 유엔을 위해 카슈끄지의 살해를 조사한 아그네스 칼라마르는 왕세자를 제재하지 않고 지명하기로 한 결정이 처벌받지 않는다는 메시지에 대해 “극도로 위험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저널리스트 살해 이후 왕국과 멀어졌던 사업가들이 다시 몸을 움츠리고 있다.

미국은 더 이상 예전처럼 사우디 석유에 의존하지 않고 국가를 필수 안보 파트너로 보고 있습니다. 리야드는 여성 인권 운동가인 Loujain al-Hathloul을 석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 행정부에 명백한 양보를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감옥에 가두는 것. 모든 자랑스러운 “현대화”에도 불구하고 모하메드 왕자 치하에서 그것은 국내에서는 더욱 억압적이었고 해외에서는 더욱 무모해졌습니다.

왕세자는 리야드가 현재 후회하고 퇴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예멘 내전을 주도했습니다. 수만 번의 공습과 수많은 파괴된 학교 후에,

병원과 집, 똑같이 무자비한 후티 반군이 겨우 자리를 잡았다. 이것은 남부 분리주의자를 포함하여 여러 참가자가 참여하는 복잡하고 뿌리 깊은 내전입니다.

이해 상충이 있고 민간인은 기껏해야 나중에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든이 새 특사를 임명하고 전쟁이 끝나야 한다고

선언했지만 그의 의제에는 다른 우선순위가 더 높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마침내 사우디 주도의 공격 및 공격 무기 판매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방어 목적으로 무기를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을 것입니다. 대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