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왕세자 무함마드

사우디 왕세자 무함마드 빈 살만 새 왕세자로 선출

사우디아라비아 국왕이 조카 무함마드 빈 나예프를 이어 왕위 계승 서열 1위에 오르는 아들 무함마드 빈 살만을 왕세자로 임명했다.

살만 왕의 포고령은 또한 31세의 무함마드 빈 살만 왕자가 부총리가 되면서 국방장관직을 계속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57세의 모하메드 빈 나예프(Mohammed bin Nayef) 왕자가 국내 안보 책임자 자리에서 해임됐다고 국영 언론이 전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는 그의 어린 사촌인 새 왕세자에게 충성을 맹세했습니다.

사우디 왕세자

사우디 아라비아는 일반적으로 70대 또는 80대의 왕이 통치했습니다.

젊은 세대는 무함마드 빈 살만 왕자의 빠른 상승을 상황이 변하고 있다는 신호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 승진하기 전에는 예멘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전쟁을 주도하고 왕국의 에너지 정책과 경제 개혁을 감독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연로한 노인들이 다스리던 왕실에서 이미 많은 양의 깃털을 휘날렸을 텐데,

사우디 왕세자

BBC의 중동 편집자 Jeremy Bowen이 보도합니다.

그의 아버지 살만 왕(King Salman)은 81세이며 건강이 가장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함마드 빈 살만 왕자는 잠재적으로 수십 년 동안 사우디 아라비아를 이끌고 장기간의 내부 안정을 예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 왕세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가깝고,

이란에 대한 압력을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지역의 긴장을 고조시킬 것입니다.

무함마드 빈 살만 왕자의 부상은 가히 폭발적이었습니다.

2013년에 제다에서 그를 만났을 때 그는 자신을 단순히 “변호사”라고 표현했습니다.

오늘날 그는 아랍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를 통치하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예멘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의 손상되고 결정적인 군사 작전의 원동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는 집에서 특히 젊은 사우디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는 관공서의 많은 비효율적인 타임서버를 쓸어버리고 젊고 서구에서 교육받은 기술관료들로 대체했습니다.

는 지나치게 야심 찬 개발 계획인 “비전 2030″을 수립하고 거대한 국영 석유 회사인 Saudi Aramco의 일부를 매각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또한 워싱턴 및 트럼프 행정부와도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크고 가장 위험한 움직임은

보수적인 종교의 힘. 워싱턴은 이 움직임을 좋아하지만 집에 가까운 다른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창시자인 압둘아지즈 왕(Ibn Saud로 알려짐)은 수십 명의 아들을 두었다.

그리고 왕실에는 15,000명이나 되는 왕자와 공주가 있습니다.

2006년에는 왕과 왕세자를 선출하는 위원회를 설치하는 법령이 통과되었습니다.

위원회는 Al Saud 왕실의 고위 왕자들로 구성되며 충성 위원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함마드 빈 살만의 새로운 왕세자 진급은 의회 의원 34명 중 31명의 찬성으로 가결됐다.more news

분석가들은 집권자들이 아들을 임명할 가능성을 높이는 역할에 아들을 임명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승진 – 그래서 군주와 왕세자가 바뀌면 아들이 호의를 받거나받을 수 있습니다.

압둘아지즈 왕의 아들인 살만 왕은 이복형 압둘라 빈 압둘 아지즈가 사망한 후인 2015년 1월 왕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