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중국 최대 규모의 코로나19 봉쇄령 시작

상하이 주민들은 집에 머물러야 하며 배달은 검문소에 맡길 것입니다.

중국은 중국의 “COVID 제로” 전략의 경제적 피해에 대한 질문이 제기됨에 따라 최대 도시 상하이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하고 증가하는 발병을 통제하기 위해 월요일 2년 만에 최대 규모의 봉쇄를 시작했습니다.

2,600만 명이 거주하는 중국의 금융 수도인 상하이는 바이러스가 퍼진 주택 단지와 작업장을 제한적으로 폐쇄하면서 소규모의 과거 발병을 관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2단계에 걸쳐 실시될 도시 전체의 봉쇄는 2019년 말 바이러스가 처음 발견된 우한이 2020년 초 76일 동안 1,100만 명의 사람들을 집에 가둔 이후 중국에서 가장 광범위한 규모가 될 것입니다.

상하이 푸동 금융 지구와 인근 지역은 대규모 테스트가 진행됨에 따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폐쇄될 것이라고 현지 정부가 밝혔습니다.
봉쇄의 2단계에서는 도시를 가르는 황푸강 서쪽의 광활한 도심 지역이 금요일 5일간의 봉쇄를 시작합니다.

주민들은 집에 머물러야 하며 외부 세계와의 접촉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문소에 배달을 맡길 것입니다. 필수로 간주되지 않는 사무실과 모든 사업체는 폐쇄되고 대중 교통은 중단됩니다.

상하이 중국

이미 상하이의 많은 커뮤니티는 파란색과 노란색 플라스틱 장벽으로 차단된 주택 단지와 주민들이 COVID-19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제출해야 하는 지난 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상하이의 디즈니랜드 테마파크는 일찍 문을 닫은 기업 중 하나입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 Tesla도 상하이 공장의 생산을 중단합니다.

길림성 급증 상하이

일요일에 슈퍼마켓 진열대에서 음식, 음료 및 가정 용품이 정리된 공황 구매가 보고되었습니다.
월요일에 이웃에 추가 장벽이 세워지고 있으며 방호복을 입은 근로자들이 검문소에 직원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에서는 일요일에 또 다른 3,500명의 감염 사례가 발견되었지만 50명을 제외하고 모두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COVID-19의 증상을 보이지 않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무증상인 사람들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킬 수 있지만 중국은 이러한 사례를 “확진 사례”(아픈 사람의 사례)와 별도로
분류하여 일일 보고서에서 훨씬 적은 총계로 이어집니다.

해외 기사 보기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위건위)에 따르면 지난 1일 전국 신규 확진자가 1219명, 동북부 지린성에서 1000명 이상, 무증상 감염자는 4996명이다.

중국은 이번 달에 전국적으로 56,000건 이상의 확인된 사례를 보고했으며 길림성의 급증이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길림성은 중국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 중 하나인 창춘을 포함한 여러 도시에서 여행 금지와 부분적 폐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지방은 하루에 1,000명 이상의 새로운 확인 사례를 보고 있지만, 그곳에서 취한 예방 및 통제 조치는 다른 지역만큼 극단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