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은 의심되는 외국 잠수함에 대해 무력을

스웨덴은

토토사이트 스웨덴은 의심되는 외국 잠수함에 대해 무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해군 고위 장교가 BBC에 스웨덴이 외국 잠수함으로 의심되는 잠수함을 찾는 데 무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Anders Grenstad 소장은 잠수함이 발견되면 잠수함이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도록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군사 작전은 정보 수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러시아는 조난 신호가 도청된 것으로 보고된 바에 따르면 지난주 스톡홀름 인근에서 잠수함 한 척이 곤경에 빠졌다는 제안을 부인했습니다.

스웨덴 해안에서 미스터리한 선박을 목격했다는 보고가 여러 차례 있어 수색 작업을 촉발했습니다.

수색에서 합동 작전 부국장인 그렌스타드 소장은 어느 나라가 그것을 소유했는지 “단서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모두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잠수함을 사냥할 때 얻을 수 있는 결과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지 언론은 스웨덴이 러시아어로 된 조난 신호를 가로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또한 폴란드와 리투아니아와 접경하고 스웨덴을 향하고 있는 러시아 영토인 칼리닌그라드에 기반을 둔 여러 척의 잠수함과 콜라 반도의 무르만스크 근처에 훨씬 더 큰 군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웨덴은

‘무언가가 우리 바다에 있습니다’
Grenstad 소장은 스웨덴이 미스터리 선박이 잠수함이라는 사실을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 물에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이 싫거나 우리 물에 무언가가 있다고 믿는 것이 싫다”고 말했다. “우리 자신의 센서가 있는 잠수함을 찾으면 함장의 선장이 무기를 사용하여 하고 있는 일을 멈추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스톡홀름 근처 섬에 있는 경우 카메라나 휴대전화를 편리하게 보관하여 선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을 대중에게 호소했습니다.
스테판 로벤(Stefan Lofven) 총리는 목요일 정부가 국방예산에서 국방비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6일째를 맞는 스웨덴의 수색은 스톡홀름 근해의 잉가로 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작전에 참여하는 선박 중에는 잠수함을 찾을 수 있는 장비를 갖춘 선박도 있다.
냉전 중 소련 잠수함 목격은 1980년대 스웨덴에서 보안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올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 개입은 다른 이웃 국가, 특히 발트해 연안 국가에 대한 러시아의 의도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러시아인들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들의 초기 반응은 단호한 거부였습니다. 모스크바의 국방부는 일요일에 “러시아 군함과 관련된 비상 사태는 고사하고 특별한 것은 없었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의 일부 분석가들은 사냥이 러시아보다 스웨덴 정치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스테판 로벤 총리의 중도 좌파 정부가 들어선 스웨덴 군대가 더 많은 군사 자금을 정당화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모스크바에서는 수색이 취소되기 전날 새 정부가 특히 신형 그리펜 전투기 개발에 중점을 둔 스웨덴 국방예산을 예상보다 많이 증액한다고 발표했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2015년 3.1% 증가는 이전 정부가 올해 제시한 4.3% 증가에 못 미쳤다.

그러나 러시아의 대응은 허풍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 소유의 석유 선박인 NS Concord가 스웨덴 해역 바로 바깥에서 몇 시간 동안 계속 선회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웨덴 해안경비대는 그 움직임이 유조선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명확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