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향 우크라이나인 위한 소셜 미디어 기금 마련 행사 주최

실향 우크라이나인 유엔 추산에 따르면 전쟁으로 약 1000만 명이 난민이 됐다.

캐나다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탈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한 국제 모금 캠페인을 주도할 것입니다.

“Stand Up For Ukraine”라고 불리는 모금 활동은 정치인, 예술가, 기업이 참여할 것이며 Justin Trudeau 총리와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이 주최하는 4월 9일 서약 행사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그들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에서 발생한 최악의 전투로 인해 야기된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국제 옹호 단체인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먹튀

트뤼도 총리실의 성명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음악가, 배우, 운동선수, 사업가, 정치인 등 대규모 소셜 미디어 집회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 모든 사람을 초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목표는 2월 24일 러시아의 러시아 침공 이후 고향을 떠나야 하는 수백만 명의 난민과 국내 실향민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입니다.

유엔은 1000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분쟁으로 인해 실향민이 되었으며 350만 명 이상이 다른 나라로 피난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실향 우크라이나인 유엔

캐나다는 우크라이나 난민의 “무제한”을 받아 최대 3년 동안 이 나라에서 거주하고 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이번 주에 100,000명의 난민을 수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와 폰 데어 라이엔 총리는 이번 주 브뤼셀에서 만나 러시아 공격에 대해 동맹국들과 논의하기 위해 2주 만에 두 번째 유럽을 방문했습니다.

200만 명이 넘는 이들 중 대부분은 폴란드에 있습니다. 실향 우크라이나인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왼쪽)와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이 3월 23일 브뤼셀의 EU 본부에서
언론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이들은 다음 달 우크라이나를 떠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모금 활동을 주최할 예정이다.

이번 주 파리에서 세계 각국의 장관들을 만난 후 캐나다 천연자원부 장관은 유럽의 에너지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더 많은 석유와 가스를 생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바이든 전 부통령은 브뤼셀에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과 함께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그 후 미국 대통령은
유럽 4일 여행의 마지막 여정인 폴란드를 방문하여 제초프 시에 주둔한 미군 병사들을 만났습니다.

서방의 제재는 러시아를 세계 무역에서 고립시켰다. 푸틴 대통령은 금요일 서방이 작곡가 표트르 차이코프스키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를 포함한 러시아 문화를 “취소”하려고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서방이 선포한 전면전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목표가 “러시아 경제와 러시아 전체를 파괴하고, 부수고, 말살하고, 교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