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러시아 기업과의 상업적 후원 계약 중단

에버튼 러시아 기업 후원 중단

에버튼 러시아 기업

Everton은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Alisher Usmanov가 소유한 러시아 회사와의 상업적 후원 계약을 중단했습니다.

러시아 억만장자 우스마노프(Usmanov)가 유럽연합(EU)에 의해 자산이 동결됐다.

Everton의 소유주인 Farhad Moshiri가 회장으로 있는 Usmanov 소유의 USM Holdings는 훈련장을 후원합니다.

Usmanov는 또한 2024-25 Premier League 시즌의 시작을 위해 개장할 예정인 Everton의 새 경기장에 대한 독점적인 명명권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및 통신 회사 Megafon은 USM이 소유하고 있으며 Everton 여성 셔츠를 후원합니다. 다년 계약은 2020년 10월에
합의되었으며 Megafon 그룹의 일원인 Yota가 셔츠 소매에 있습니다.

구단은 성명을 통해 “에버튼의 모든 사람들은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끔찍한 사건에 충격과 슬픔을 안고 있다”고 밝혔다.

“이 비극적인 상황은 가능한 한 빨리 끝나야 하고 더 이상의 인명 손실은 방지되어야 합니다.

“클럽은 러시아 회사 USM, Megafon 및 Yota와의 모든 상업적 후원 계약을 즉시 중단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버튼

에버튼은 지난 1월 토피에 입단한 우크라이나 수비수 비탈리 미콜렌코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콜렌코는 토요일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구디슨 파크의 경기장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우크라이나 풀백 올렉산드르 진첸코를 포옹했다. 팀.

에버튼의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Frank Lampard)는 클럽이 러시아 회사들과 상업적 관계를 중단하기로 한 결정에 동의했지만, 토피즈 구직을 위한 인터뷰 과정의 일환으로 우스마노프와 나눈 이야기는 부인했습니다.

후원을 중단하다

“지난 토요일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우리가 행동한 방식은 우리가 잘 행동하고, 연대와 단결을 올바른 방식으로
보여주는 선구자 중 하나라고 생각했고, 오늘 다시 한 번 클럽이 옳은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것”이라고 말했다.

Lampard는 Mykolenko가 목요일 Boreham Wood와의 FA컵 5라운드 경기를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램파드는 “그는 내일 뛸 것이다. 그건 내가 외부 상황과 상관없이 내린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축구는 그에게 위안이 될 수 있지만 내가 나눈 대화는 섬세하기 때문에 비공개로 하고 싶습니다. 그도 이곳에 새로 온
선수입니다. 다른 클럽, 도시, 이제 그는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는 전선에서 우리의 모든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EU 이사회는 Usmanov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특히 가까운 친크렘린 과두 정치인”이기 때문에 그의 자산을 동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우스마노프는 화요일 자신이 회장으로 있는 국제펜싱연맹(International Fencing Federation) 웹사이트에 성명을 내고 유럽연합(EU)이 자신에 대한 제한을 부과한 결정이 “불공정하다”며 “내 명예와 평판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토요일, 첼시의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첼시의 재단 이사들에게 첼시의 “관리와 보살핌”을 주었다.

스위스의 억만장자 Hansjorg Wys는 의회에서 제재 위협이 제기된 후 아브라모비치가 “첼시를 빨리 없애고 싶어한다”고
주장하며 클럽을 살 기회를 제의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