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가격 상승: Warwickshire 코치 회사는 수천을 잃습니

연료 가격 상승:

연료 가격 상승: Warwickshire 코치 회사는 수천을 잃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한 버스 회사는 연료 공급 비용이 2주도 채 되지 않아 6,000파운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Arden의 Henley에 있는 Johnsons Coaches의 John Johnson은 5월 26일의 마지막 주문이 리터당 £1.37이며 이미 17p 인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35,000리터의 경우 같은 연료에 대해 6,000파운드를 더 지불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화요일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2p 이상 상승하여 17년 만에 가장 큰 일일 급등을 보였습니다.
한편, 디젤 평균 가격은 거의 1.5p 상승하여 리터당 1.86파운드가 넘는 또 다른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2년의 코로나19 사태 이후 우파워볼 추천 리는 회복과 정상화를 원했다”고 말했다.
“특히 관광 및 여행 산업을 위해 우리 모두에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이 대규모 연료 인상이며, 이는 말할 것도 없이 실망스럽습니다.”
‘바퀴를 굴려라’
RAC는 디젤의 평균 가격이 리터당 186.57p로 상승하여 55리터 가족용 자동차를 채우는 데 드는 비용이 102.61파운드라고 말했습니다.
치솟는 유가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러시아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제한하려는 움직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가격 인상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3월에 리터당 5p의 유류세 인하를 도입했지만 소매업체가 절감액을 전달하지 않는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연료 가격 상승:


존슨 씨는 코치 회사가 비용을 흡수하려고 노력했지만 지속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계속 굴러가야 하지만 가격을 올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수익성에 영향 미칠 것” ‘전례 없는’
RAC 연료 대변인 사이먼 윌리엄스는 앞마당 연료의 가속화된 비용이 “전례가 없다”고 말하면서 가격이 “아직 정점에서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디젤의 평균 가격이 리터당 2파운드를 향하고 있는 반면, 도매 휘발유 가격은 화요일에 예기치 않게 리터당 약 5p 하락했으며 지속된다면 “일일 기록 휘발유 가격”의 흐름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소매업체는 휘발유 및 경유 도매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지만 연료가 앞마당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인해 펌프 가격이 도매 가격 변동을 반영하는 데 일반적으로 2주 정도의 시차가 있습니다.
Williams는 RAC의 연료 감시 데이터에 따르면 Asda가 하루에 평균 휘발유 가격을 리터당 거의 5p 인상했으며 이는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Asda는 도매 연료 가격이 “전례 없는 속도로” 인상되었으며 “도매 가격 인상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가격 비교 웹사이트 PetrolPrices에 따르면 일부 앞마당에서는 이미 리터당 2파운드 이상의 휘발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가격은 Sunderland 근처 A1, Wiltshire의 Chippenham 근처 M4 및 Cumbria Burton-in-Kendal 근처 M6의 BP 사이트에서 202.9p로 나타났습니다.
AA 자동차 그룹은 2리터의 증가가 “큰 충격”이라고 말했지만 휘발유 가격이 평균 리터당 2파운드까지 오를 수 있다는 추측은 “추가 비용과 불행을 쌓을 수 있는 연료 무역 허가를 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