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24×7 디지털 가용성에 대한 기대감

연중무휴 24×7 디지털 가용성 기대감

연중무휴 24×7 디지털 가용성

문자를 보냈는데 한 시간이 지났는데 친구가 아직 답장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것 때문에 그렇게 화를 내세요?

한 시간이 지났는데, 네 핸드폰이 예상대로 신호가 안 잡혀.

당신은 빠른 답장을 기대하며 문자를 보냈지만,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짜증이 나고
원망스러워진다. 2초 정도 시간을 두고 나중에 답장하겠다고 말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요? 너는 생각한다
그러면, 당신이 더 오래 기다릴수록, 당신은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에게 화가 났고, 당신의
메시지가 환영받지 못했다면요? 만약 당신이 그들과 당신의 관계를 잘못 이해했다면요? 다치면 어떡해?

연중무휴

어떤 사람들은 친구가 얼마나 빨리 반응하는지에 대해 훨씬 덜 신경을 쓰는 반면, 많은 사람들은 메시지가 즉시 답하지 않을 때, 직접적인 문자든 소셜 미디어 DM이든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를 탄다. 24×7 ‘디지털 가용성’의 효과에 의해 추진되는데, 이는 수신자가 지속적으로 주변에 있고 즉시 회신해야 한다는 사회적으로 뿌리 깊은 기대감이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정신 건강 휴식으로 디지털 디톡스를 복용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삶의 과제들을 저글링하느라 바쁜 시대에, 왜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화가 나는가?

사람들은 여전히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전화기에 붙어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일정 시간 동안 그들로부터 떨어져 있기를 원한다. 그러나 응답 시간에 대한 긴장은 또한 사회적 규범, 혹은 사회적 규범의 부족에 기인할 수 있다. 디지털 기술의 새로운 발전은 상호 합의된 새로운 통신 패러다임의 공식화를 앞섰기 때문에 문자가 전송될 때 우리 모두가 같은 ‘규칙’에 따라 대응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