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민자들은 프랑스를 떠나 건너려고합니까?

왜 이민자들은 프랑스를 떠나 건너려고합니까?
영국 정부는 늦은 법적 이의에 따라 첫 비행이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에서 르완다로 망명 신청자를 보내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장관들은 이 계획이 다른 사람들이 영국 해협을 건너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이민자들을 태운 보트는 여전히 오고 있습니다.

왜 이민자들은

토토사이트 국방부에 따르면 1월 14일 444명의 이민자들이 11척의 배를 타고 도착했다.

우리는 르완다 망명 계획에 전념하고 있다고 Patel은 말합니다.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로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이민자들이 그리스, 터키 또는 이탈리아와 같이 처음 도착한 국가에서 이미 망명 신청을 하기로 선택하고 소수만이 영국으로 여행하기로 선택합니다.

2021년에 독일은 EU 및 관련 국가(134,255명의 신청자)에서 가장 많은 망명 신청자 수를 보인 반면, 프랑스는 119,945명의 신청자를 보유했습니다.

같은 기간 영국은 EU 및 관련 국가(전체의 약 8%)와 비교할 때 5번째로 많은 신청자 수(43,665명)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유엔난민기구에 따르면 이는 인구 1인당 섭취량으로 18번째로 많은 양이다.

2004년 이후 가장 높은 영국 망명 신청
이민자들이 배를 타고 해협을 건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년 동안 밀수꾼들은 사람들을 트럭으로 영국으로 보냈습니다. 2019년에 냉장 트럭에서 숨진 채 발견된 39명의 베트남인을 포함하여 이 경로에서 비극이 있었습니다.

왜 이민자들은

그러나 영국 국경 통제가 있는 프랑스 칼레 항구의 보안이 강화되었습니다.

영국 국경수비대(UK Border Force)의 전 국장인 토니 스미스(Tony Smith)에 따르면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을 배로 보내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인류 밀수업자들은 그들의 전술을 변경했고 이제 사람들을 작은 보트에 태우는 이 비교적 새로운 현상에 취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들을 데려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으로 해협을 건너는 이민자들은 어떻게 됩니까?
채널 죽음: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2004년 이후 가장 높은 영국 망명 신청
이민자들은 왜 프랑스를 떠나 영국으로 가나요?
존재하는 소수의 연구에서 이민자들이 프랑스에서 영국으로 여행하기를 원하는 주된 이유는 가족 관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전 Calais “Jungle” 캠프에 있던 402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International Health의 연구원들은 12%만이 프랑스에 남고 싶어했고 82%는 영국에 갈 계획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영국으로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절반 이상(52%)은 이미 영국에 가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난민 위원회의 엔버 솔로몬(Enver Solomon) 최고경영자(CEO)는 “그들은 영국과 연결되어 있고, 영어를 어느 정도 할 수 있고, 가족이 있고, 네트워크에 친구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와서 머물면서 삶을 재건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민자들은 직업과 돈을 위해 여행합니까?
영국의 고용 시장이 이민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프랑스 내무부 장관인 Gerald Darmanin은 신분증 없이도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뒷받침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설문조사는 없습니다.

IPPR 싱크탱크의 이민 전문가인 Marley Morris는 영국이 불법적으로 일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정책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