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효과 경제학에서 외부성 이라는 단어

외부효과

외부효과

경제학에서 “외부성”이라는 단어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상품에 대해 지불한 가격이
그와 관련된 모든 실제 비용 및 결과를 포함하지 않는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금 생산자로부터 매력적인 가격으로 금괴를 구입하고 생산자가 나중에 파산하여 많은 양의 비소를 남긴다면

오염을 처리하는 비용을 외부효과 라고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오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해야 하며 그러한 방지 비용은 내가 지불한 금값에 포함되어 “내재화”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흔히 전통적인 경제학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로 인한 외부효과,

허니빗 이더리움

즉, 금 생산자의 비소 오염을 어떤 식으로든 처리해야 하는 자금 조달되지 않은 의무는 정부나 대중 또는 미래 세대에게 전달됩니다.
금 생산자와 나는 내가 산 금보다 싸게 사는 혜택을 공유하고,
무관심한 무고한 사람들은 부당한 비용과 어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사회가 외부성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네 가지 기본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외부효과 설명

  1. 한 가지 접근 방식은 문제를 완전히 무시하고 칩이 떨어질 수 있는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위의 골드 예제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2. 두 번째 접근 방식은 해당 경제 활동 전체를 금지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사회는 단순히 모든 금 채굴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원자력의 경우 사회는 공식적으로 산업을 전면 금지하거나 INF 경제학(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여 동일한 기본 결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3. 세 번째 접근 방식은 모든 적절한 생산 절차를 따르고 모든 관련 비용을 내부화하도록 하는 엄격한 법률과 규정을 통과하고 시행하는 것입니다.
  4. 네 번째 접근 방식은 정부가 두 가지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a) 해당 경제 활동에 적절한 규모의 적절하게 계산된 세금을 부과하고 (b) 후속 수입을 사용하여 관련 외부 문제를 싹에서 제거합니다. . 분명히 이 네 번째 접근 방식은 문제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상품에 대한 구매자 가격과 판매자 가격 사이의 간격을 여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INF 경제학은 이 네 번째 접근 방식을 직면하는 거의 모든 잠재적 외부 문제에 자동으로 적용합니다.

세 번째 접근 방식과 네 번째 접근 방식이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두 접근 방식의 조합은 많은 상황에서 의미가 있을 수 있으며 INF 경제학에서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정치뉴스

세 번째와 네 번째 접근 방식 모두 수요와 공급의 법칙과 관련이 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둘 다 문제의 품목에 대한 구매자 가격의 상승을 수반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증가로 인해 전반적인 경제 수요가 크게 감소할 수 있으며, 이는 처리 중인 문제의 심각성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구매자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전체 경제 수요가 0으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원자력의 경우 INF 경제가 완전히 확립되면 실제로 일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