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는 황소로부터 보행자를 보호합니다

울타리는 황소로부터 보행자를 보호합니다
이전에 워커가 소의 공격을 받은 들판에서 황소의 존재에 대한 안전 우려가 제기된 후 펜틀랜드 힐스의 경로에 울타리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Turnhouse Hill의 길은 인기 있는 에든버러 스카이라인 산책로로 이어지는 우회전입니다.

울타리는

카지노사이트 제작 토지 소유자인 스코틀랜드의 Rural College는 이미 낮은 경사면에서 소 떼를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황소가 있는 들판의 복도를 울타리로 막을 계획입니다.

한 달 넘게 들판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길 입구에 경고 표지판이 붙어 있습니다. 일부 보행자는 주변에 대안이 없는 들판을 걸어가는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들은 뒤로 돌아섰습니다.

BBC 스코틀랜드가 대학에 우려를 제기했을 때 여름이 끝나기 전에 울타리를 지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든버러의 James Gentles는 2020년 10월에 자신을 공격했던 소떼를 황소로 대체한 것에 충격을 받고 속상했다고 말했습니다.

61세의 이 노인은 같은 길을 가던 소에게 달려들어서 바늘을 꿰매야 했습니다. more news

소의 네 번째 공격 후 경로가 변경될 수 있음
Pentland Hills에서 돌진하는 소에게 공격받은 주자
그는 그것이 지역 공원의 “최고의 길”이며 워커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와 황소는 표지판을 읽을 수 없으므로 보행자가 공격받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의 잘못도 보행자의 잘못도 아닙니다.

울타리는

“그러므로 이제 그들이 황소로부터 길의 그 부분을 울타리로 만들 것입니다.” Mark Hartree는 2020년 9월 같은 장소에서 소에게 짓밟혔습니다.

스코틀랜드의 Rural College 대변인은 농장 운영의 안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에는 일반인의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이 지역의 주요 통행로에서 소를 “완전히 분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로 “적절한 시간”에 들판의 가축들 사이에 황소가 있을 수 있음을 보행자에게 알리는 표지판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치는 계속 검토 중입니다. 우리는 보행자가 계속해서 환영 받고 우리가 사용하는 표지판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짧고 울타리가 있는 복도 건설을 통해 사람과 소가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작은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이번 여름에 추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년 내내 통행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스코틀랜드 정부 대변인은 들판에 황소가 있다면 대중은 이웃 들판이나 인접한 땅으로 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토지 관리자는 위험한 것으로 알려진 동물이 핵심 경로 또는 기타 잘 사용되는 경로가 교차하는 들판에서 멀리 떨어져 있도록 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불가능하다면 토지 관리자는 대중에게 알리고 합리적인 대체 경로를 안내해야 합니다.” “소와 황소는 표지판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보행자의 공격을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의 잘못도 보행자의 잘못도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제 그들이 황소로부터 길의 해당 부분을 울타리로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