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지구 해저의 거의 4분의 1이 매핑됨

이제지구 해저 들이 매핑이 되다

이제지구 해저

추가로 10-15%가 여전히 서버에 남아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부분적으로 소유자가 정보를 공개할 경우 상업 또는 국방 비밀을 누설할 수 있다고 우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저 2030의 이사인 Jamie McMichael-Phillips는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지구의 해저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얻기 위한 전 세계의 노력을 집중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달하려고 하는 메시지 중 하나는 고해상도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해상도도 좋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낮은 해상도도 완벽하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100m x 100m 정도의 유럽 축구 경기장 크기의 영역에서 하나의 깊이 값은 국가적 또는 상업적 기밀을 누설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의 새로운 극지선인 RRS David Attenborough 경은 항해 기간 동안 수백만 평방 킬로미터의 해저 지도를 작성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드라이 도크에 있는 선박의 선체를 보여줍니다. 중앙에 있는 노란색 직사각형은 심해 멀티빔 에코사운딩 시스템을 위한 8m 길이의 트랜스듀서 배열 위에 합성 재료로 만들어진 덮개입니다.

이제지구

먹튀검증커뮤니티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일본의 Nippon Foundation이 자금을 지원하는 Seabed 2030은 육지를 떠나 모험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소나 장비를 켜고 깊이 있는 측심을 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큰 배의 측정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 로거가 장착된 소형 해양 요트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Seabed 2030의 스타 중 하나는 미국의 모험가 Victor Vescovo입니다. 텍사스의 금융가는 잠수정을
사용하여 세계 바다의 가장 깊은 곳을 방문하지만 그가 가는 곳마다 지원선은 에코사운더를 켭니다.

“우리는 ‘갭 지도’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Vescovo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저희는 상용 장비가 아니므로 가장 연료 효율적인 경로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탐험을 떠날 때 [Seabed 2030]에게 ‘당신의 우선 순위 영역은 무엇입니까?’라고 묻고 우리는 약간 우회합니다. 그 영역을 커버하기 위해 조금.”

전 미 해군 예비역은 자신이 3백만 평방 킬로미터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이 28일 간의 항해 동안 로봇 보트는 22,000제곱킬로미터의 해저를 매핑했습니다.

세일드론 서베이어의 길이는 22m입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거대한 자율 선박이 오고 있습니다.

해양 로봇 회사인 Ocean Infinity는 현재 베트남에서 78m 길이의 선박을 건조하고 있습니다. 규정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는 승무원이 거의 없어야 하지만 궁극적으로 목표는 배에 탑승한 사람 없이 바다를 배회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작업은 영국, 미국 및 아시아 어딘가에 있는 제3의 위치에 있는 위성 연결 제어 센터에서 감독될 것입니다.

이러한 선박은 재래식 유인 선박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도달하기 어려운 지역을 매핑하기 위해 장거리
임무에 파견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유엔 해양 회의의 부차 회의에서 해저 전체 지도 작성에 대한 진행 상황이 논의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기술이 퀘스트를 수행하는 데 필수적임을 인식했지만 Lucy Woodall 박사는 데이터에 관심을 가진 모든 커뮤니티가 참여하지 않으면 2030 프로젝트가 실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정치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