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은 오하이오 주의 심장 박동 낙태법에서

정신 건강은 오하이오 주의 심장 박동 낙태법에서 예외가 아닙니다. 그래야 합니까?

낙태 제한과 관련하여 어디에서 선을 긋는지 파악하는 것은 복잡하며 오하이오 주 의사들은

10세 오하이오 강간 피해자의 사례를 통해 그러한 결정을 환자에게 맡겨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정신

10세 오하이오 소녀는 오하이오의 이른바 심장 박동 낙태 금지령이 발효된 후 6월 합법적인 낙태를 위해 인디애나로 강제 여행을 갔다.

먹튀검증 법은 심장 활동이 감지될 수 있을 때 의사가 절차를 수행하는 것을 금지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임신 6주 전후에 가능합니다.

법은 어머니의 생명과 같은 일부 예외를 허용하지만 강간, 근친상간 및 정신 건강과 같은 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More news

더 읽어보기: 낙태 접근을 중단하면 흑인 여성, 가난한 오하이오 사람들의 공중 보건 불평등이 확대될 수 있습니다.

일부 10세 소년이 만삭까지 임신을 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아동이 강간범의 아기를 안고 분만해야 하는 정신적 외상은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중독이나 자살과 같은 문제로 생명을 위협하는 투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의사들은 Dispatch에 말했습니다.

실제로, 미국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과 공유한 183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001년 연구에 따르면 성적 학대를 받은

어린이는 자살을 시도할 가능성이 10~13배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미국 산부인과 의사협회(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의 입법 의장인 에이미 버켓(Amy Burkett) 박사는

의원들과 유권자들은 강간범의 아기를 낙태할 수 없다면 정신적 “고통”을 견뎌야 하는 여성과 소녀들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신 건강은 오하이오 주의 심장 박동

버켓은 “이런 종류의 트라우마가 특히 이 어린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야 한다”며 “강간으로 인해 강제로 임신을 하거나 낙태를 위해 다른 주로 여행하는 여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동 낙태는 역사적으로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논의한 적이 없는 절차라고 오하이오 생식 권리 옹호 단체의 공동 이사인 중환자 의사이자

소아과 의사인 Marcela Azevedo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Azevedo는 오하이오와 다른 주에서 낙태 제한을 강화함에 따라 10세 소년과 유사한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주에서 미성년자에 대한 강간, 성폭행, 낙태 사건이 드문 일이 아니다.
오하이오 보건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오하이오주에서 15세 미만의 52명이 낙태 수술을 받았고 15세에서 17세 사이의 469명이

낙태를 받아 총 521명의 미성년자가 낙태했습니다. 그 숫자는 18세 미만의 오하이오 주민들에게 1,682건의 낙태가 제공된 2010년 이후 감소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주 대법원에서 일하기 전에 민주당원 Yvette McGee Brown은 Nationwide Children’s Hospital에서

Center for Child and Family Advocacy를 설립하고 이끌었습니다. 가족안전치유센터로 개칭된 이후 피해아동에게 상담 등 다양한 입원 및 외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10세가 ‘어머니의 일생’ 낙태 면제를 충족합니까? 오하이오 의원, 의사 분열

McGee Brown은 센터에 있는 동안 연간 평균 1,400명의 아동이 성적 학대를 당했으며 그 중 40%가 7세 미만이라고 말했습니다.

McGee Brown은 10세 소녀의 강간과 낙태에 대해 “이 세상에는 타락한 사람들이 있고 그녀의 작은 몸이 아직 완전히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육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 트라우마를 겪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성공적인 성인이 되기 위한 열쇠는 그녀가 겪었던 트라우마를 처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