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사들은 총기, 낙태에 대해 민주당에

주지사들은 총기, 낙태에 대해 민주당에 적극적인 답변을 제안합니다.

주지사들은

토토사이트 뉴욕 (AP) — 7월 4일 시카고 교외 퍼레이드에서 총격범이 7명을 살해한 지 몇 시간 후, 일리노이 주지사 J.B. Pritzker는

미국이 총기 폭력을 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데 많은 동료 민주당원들의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당신이 오늘 화가 난다면, 내가 여기 당신에게 말하려고 합니다: 화가 났어요. 화가 난다”고 프리츠커가 말했다.

그러나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분노보다 안심에 더 집중했습니다.

그는 “힘들고 불안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헤쳐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련의 총기난사 사건에 대한 민주당원들의 분노와 여성의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 박탈 결정에 대한 대법원의 결정으로 얼룩진 여름,

주지사들은 총기, 낙태에

프리츠커를 비롯한 여러 주지사가 당의 주요 분노의 목소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용어로 말하고 행동하려는 그들의 의지는 바이든과 대조됩니다.

바이든은 일부 민주당원들이 실존적 위협으로 간주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강력한 대응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일부 민주당원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일부 민주당원들은 정당이 가을 중간 선거에서 의회를 협소하게 장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유권자를 확보하기를 희망한다면 강력한 대응의 부족이 문제가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Alexandria Ocasio-Cortez) 하원의원은 인터뷰에서 당을 언급하며 인터뷰에서 “당신이 투표하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우리가 이 순간을

긴급하게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때까지 듣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고, 사용할 수 있는 자산이 많으며 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더 강력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한 바이든은 금요일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한 행정 조치를 취했지만 의회의

조치 없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의 한계를 지적하고 “맙소사 11월에 선거가 있습니다. 투표. 투표. 투표. 투표!”

그러나 현 시점에서 주지사는 대통령보다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도구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가을 캠페인으로 향하고 민주당원,

Pritzker 및 Govs가 통제하는 주 의회를 관장하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뉴욕의 캐시 호철(Kathy Hochul)과 캘리포니아의 개빈 뉴섬(Gavin Newsom)은 위도가 넓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서 Hochul은 주법을 파기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인 보호를 위해 권총을 휴대할 수 있도록 허용한 미국 대법원의 판결에 단호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지난주 국회의원들이 총기 소지 허가를 받은 사람이 소지할 수 있는 곳을 제한하고 허가를 받기 위한 규칙을 강화하는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킨 특별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이 규정에는 위협에 대해 지원자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선별하는 새로운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ochul은 대법원의 총기 판결에 반항적으로 “그들은 그들이 펜 한 획으로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우리에게도 펜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리노이에서 Pritzker는 낙태 권리를 “더 확고하게 보호”하고 주정부가 중서부에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로 직면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민주당 입법부 지도자들의 지지를 받아 앞으로 몇 주 안에 특별 입법 회의를 소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낙태가 합법적인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