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전망에 은밀히 영향을 미치는 지역적 악센트

취업 전망에 은밀히 영향을 미치는 지역적 악센트

22세의 Gav Murphy는 상당히 녹색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웨일즈 이외의 지역에 살면서 런던에서

미디어 제작 분야의 첫 직장에서 일했습니다. 그의 사우스 웨일즈 밸리 억양은 매우 두터웠다고 그는 회상한다. 예를 들어, 그는 ‘저것’이 아니라 ‘그’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 전망에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그의 작업을 감독하는 선임 동료는 머피가 방송에서 모든 방송인이 균일하게

들리도록 억양을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머피는 나이 든 영국인이 그에게 말했다. “실생활에서 억양만 바꾸면 더 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효과는 광범위했습니다. 머피는 이렇게 말합니다. “말 그대로 내가 말하는 모든 것, 말 그대로 말할 때마다 생각했습니다. 그냥 힘들었어요.” 그는 일부 사람들이 그가 캐나다인인지 호주인인지 궁금해하는 하이브리드 억양을 개발했으며 웨일즈의 동료들이 그가 얼마나 호화로운 소리를 하는지 놀리도록 이끌었습니다. more news

외국 억양 차별은 직업 환경에서 만연합니다. 그러나 차별은 특정 억양에 부여된 판단으로 인해 특정

언어의 원어민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고용주들이 다른 유형의 편견에 매우 민감해지고 있지만 억양 편견은 근절하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대로는 안됩니다.

‘게으른 청취자’

그들이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사람들은 말하는 방식에서 누군가에 대해 많은 것을 추론합니다.

사람들은 한 사람의 지리적 기원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그들의 계급 배경에 대해서도 가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정이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으며 편견이 따릅니다. 그러한 편견 중 하나는

“유사성 끌림”이며, 이는 “우리는 우리와 같은 사람들을 선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런던 퀸 메리 대학교의 사회 언어학자인 Devyani Sharma는 설명합니다. 그 편애는 사람들이 비슷한 억양을 가진 사람들을 자동으로 더 신뢰할 만하다고 생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취업 전망에

또 다른 보편적인 편견은 지름길을 택하려는 인간 두뇌의 욕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외국 악센트와

마찬가지로 청취자는 ‘비표준’ 원어민 악센트를 해독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두뇌가 좀 더 열심히 일해야 하기 때문에 기억력과 이해력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듣는 사람이 이러한 억양과 관련된 선입견에 기댈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우리는 일종의 게으른 청취자이며 다른 할 일이 없을 때 고정 관념에 의존합니다.”라고 Sharma는 말합니다.

즉, 소리가 나는 방식에 따라 누군가의 범죄성, 지성 또는 매력에 대해 본능적으로 가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가정을 아주 초기에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가 미국에서는 애팔래치아 억양이 과장되거나 스페인에서는 안달루시아 억양이 있는 멍청한 만화 캐릭터를 볼 때 일반적으로 특정 억양을 사용하는 그룹에 대한 광범위한 편견과 연결됩니다. “억양과 관련된 거의 모든 편견은… 어떤 사회적 특성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Sharma가 설명합니다.

다른 뿌리

악센트 편향에 기여하는 인지적 지름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