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중국 스파이크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 중국 스파이크에도 불구하고 발병에는 변화가 없다고 WHO는 말합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후베이성의 급증에도 불구하고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급격히 증가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일본에 정박한 유람선에서 44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되어 총 218명이 되었습니다.
WHO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의 사망률이나 중증도 패턴에도 큰 변화가 없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서 121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발생하여 총 1,380명이 되었습니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는 2월 13일 총 감염자가 5,090명 증가한 63,851명으로 증가했다고 금요일 밝혔다.
보건당국은 사망자 가운데 의료진 6명이 포함돼 있으며 이 중 1716명이 감염됐다고 밝혔다.

사망자 중에는 초기에 당국에 바이러스에 대해 알리려 했지만 “소문을 퍼뜨렸다.”고 경찰에 고발된 의사 리원량(Li Wenliang)이 포함된다. 2월 7일 그의 사망은 대중의 분노와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후베이성의 최신 수치는 116명의 사망자와 4,823명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날 신규 사망자가 240명, 신규 확진자가 1만5000명에 육박했던 전날보다 소폭 증가한 수치다.

그러나 WHO의 건강 비상 사태 프로그램 책임자인 마이크 라이언은 이 대부분이 사람들을 진단하기 위해 더 넓은 정의를 사용하는 후베이성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그는 “이것은 발병 궤적의 중요한 변화를 나타내지 않는다”고 말했다.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24개국에서 2명의 사망자와 447명의 사례가 발생했다고 그는 말했다.

목요일 일본은 도쿄 남서부 가나가와에 거주하는 80대 여성으로 첫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을 발표했습니다.
이 여성의 진단은 사망 후 확인되었으며 발병의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과 분명한 연관성은 없다고 일본 언론은 보도했습니다.

목요일 미국 국무부는 북한에서 발병한 사례가 보고되지 않은 영향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게 무슨 일이?
선박은 요코하마에 격리되어 있습니다. 아직 탑승한 3,700명 전원이 검사를 받은 것은 아닙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치료를 받기 위해 육지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고, 기내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객실에 갇혀 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일본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반응을 보인 80세 이상의 사람들의 하차를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토 가쓰노부 후생상은 빠르면 금요일 배에서 내릴 수 있지만 정부가 제공하는 숙소에 머물러야 한다고 말했다고 재팬 타임즈가 보도했다.

한편 일본, 대만, 괌, 필리핀, 태국의 항구에서 배에 아픈 환자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거부된 후 2,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태운 또 다른 유람선인 MS ​​웨스터담(Westerdam)은 캄보디아에 정박했습니다.

후베이 스파이크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수요일이 증가할 때까지 후베이성의 바이러스 감염자 수는 안정화되고 있었습니다.
이 지방의 새로운 사례와 사망자는 총 60,000명의 감염자와 함께 전국 사망자를 1,350명 이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영국인 “검역 위반자 체포 중”
래리 커들로 백악관 경제 고문은 새로운 사례에 대해 미국에서 “놀라움”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에서 오는 투명성 부족에 약간 실망했다”며 “이 수치는 요동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새로운 수치가 공개된 지 몇 시간 만에 후베이성 ​​고위 관리 2명을 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