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운전사 의해 살해된 9세 딸에 대한 정의 추구

트럭 운전사 경찰 “운전자 기소 안 돼 수사 진행 중”

Rochelle Dubois는 9세 딸의 죽음을 보여주는 비극적인 비디오를 공유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딸 Baeleigh Maurice는 2021년 9월 9일에 Saskatoon 33번가의 표시된 횡단보도에서 트럭에 치였습니다. 그 소녀는 스쿠터를 끌고 학교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Dubois는 4개월이 지났지만 그 운전자에 대한 혐의가 없었기 때문에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Baeleigh]가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잘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내 마음속으로 그녀가 이것에 대해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내가 알아야 할 전부입니다. 대중이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모든 사람들이 진실이 무엇인지 알기를 바랐을 뿐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판

사건이 담긴 영상은 지난주 소셜미디어에 올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공유했다. Baeleigh가 마지막 단계를 밟은 표시된 횡단보도를 보여줍니다. 횡단보도 표지판 근처에 트럭과 트레일러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접근함에 따라 속도를 줄이는 것처럼 보이는 흰색 트럭이 있습니다. Baeleigh는 보도에 그녀의 스쿠터와 함께 나타납니다. 그녀는 잠시
멈췄다가 길을 건너기 시작합니다. 몇 초만 지나면 트럭이 속도를 바꾸지 않는 것처럼 그녀와 충돌합니다.

엄마 트럭 운전사 정의 추구

Dubois는 아직 기소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질문합니다. 그녀는 경찰이 27세 트럭 운전사의 이름조차 말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녀는 딸을 데려가는 동안 트럭 운전사가 자유롭게 걸어가는 것은 불공평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든 것과 모든 사람을 사랑했고 그녀에게 나쁜 점은 없었고 매일 그녀가 그립습니다.”

트럭 운전사 살해

월요일, Saskatoon 경찰은 치명적인 충돌의 비디오에 대한 응답으로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라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사고 현장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여전히 분석하여 충돌을 일으킨 요인을 파악하고 있지만 운전자의 독성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사건의 장해 여부를 판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호흡이나 혈액 분석 등 추가 조처를 할 예정”이라며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범죄 혐의에 대한 판단이 내려질 수 없다”고 말했다. “

Dubois는 경찰이 연구소에 대한 요청을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Dubois는 운전자가 높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이 사고 당일 1차 검사에서 THC를 발견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보기

언론 보도에서 경찰은 또한 “고인의 가족이 질문을 하는 것은 정당한 일이며 우리의 임무 중 일부는 그들의 우려를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9월의 치명적인 충돌에서 우리는 추가 영향을 이해합니다. 그 대답은 희생자 가족에게 있을 수 있습니다.”

Dubois는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그녀가 정의에 대한 그녀의 요구를 증폭시키고 가족에게 책임을 전가하자 일부 사람들이 그녀를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숨이 막히며 “사회가 내 아이를 비난하고 나를 비난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생 이걸 가지고 살아야 해요. 그게 어떻게 제 자신을 책임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