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동맹국은

트럼프 동맹국은 그를 배신할 것입니다, 전 변호사 예측: ‘너무 많이 뒤집기’

트럼프 동맹국은

토토사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동맹국들이 결국에는 감옥을 피하기 위해 그를 선택할 것이라고 그의 전 변호사 마이클 코언이 일요일 밝혔다.

코언의 발언은 FBI 요원들이 지난 8월 8일 당시 대통령이 백악관을 떠난 후 부적절하게 취해진 것으로 의심되는 정부

기밀 문서를 압수하기 위해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트럼프의 마라라고 저택에 대한 수색 영장을 집행한 지 거의 2주 만에 나온 것이다. 1월.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은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의 승인을 받은 이 급습이 정치적 동기이며 “마녀사냥”의 일환으로 전직 대통령의

행위에 대한 다른 조사와 유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빠르게 비난했다. 트럼프를 위해 일하면서 수행한 선거 자금 조달 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후 3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MSNBC에 출연하여 트럼프에 대한 벽이 가까워지면서 그의 동맹국들로부터

“너무나 많은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동맹국은

그는 전직 상사를 조롱하며 “뒤집는 일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마치 체조 경기를 보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바로 우리가 여기서 진행하는 일입니다. 모든 사람이 갈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감옥에 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감옥에 가고 싶다면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more news

투옥 후 맹렬한 트럼프 비평가가 된 코언은 자신을 “희생자”로 묘사하고 “법무부가 비판자들을 쫓도록 무기를 든” 전 대통령을 비난했다.

“게임 계획은 무엇입니까? 그는 자신의 비평가들에 대항하기 위해 법무부를 무기로 만듭니다. 그래서 그는 무엇을합니까? 그는 자기애 주의자의 주요 부분 인 편향을 일으키고 돌아 서서 바이든 행정부가 지금 법무부를 무기로 만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내 뒤를 이을 부서가 올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전문가들은 마라라고 수색이 국가 안보 문제에 근거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플로리다 부동산에 보관된 문서 중 일부에는 기술의 핵 억제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확히 무엇이 밝혀졌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법무부는 공습을 정치화하는 것을 피하려고 공개적으로 노력했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색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크게 거부했지만 트럼프는 공습을 자신의 대통령직에 대한 부당하고 정치적인 공격으로 간주했습니다. 그의 동맹국들이 결국 그를 배반할 것이라는 Cohen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지금까지 그의 주장을 지지해 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예고 없이 내 집을 습격한 것은 필요하거나 적절하지 않았다. 검찰의 위법 행위, 사법 시스템의 무기화, 2024년 대선 출마를 필사적으로 원하지 않는 급진 좌파 민주당원의 공격”이라고 썼다. 검색 후 진술.

지금까지 대부분의 공화당이 비슷한 주장을 하고 트럼프를 옹호했고, 일부 보수파는 FBI에 자금을 지원해야 한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텍사스 주지사 그렉 애벗과 같은 공화당원들은 급습을 비판해 왔다. 전임 대통령과 정치적 경쟁자를 겨냥하기 위해 행정부가 정부의 지렛대를 이렇게까지 사용하는 것을 국가가 본 적이 없다”고 애보트는 이달 초 썼다. 반대 의견을 진압하기 위해 권력을 무기화합니다. 그러한 학대에는 한계가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