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기간 동안 성 정체성이 바뀐 이유

팬데믹 기간 동안 성 정체성이 바뀐 이유
고민하고 재평가하는 시간을 갖고,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성적 정체성과 “이분법을 초월한” 다른 욕망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팬데믹

25세의 Lauren은 2014년부터 양성애자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녀의 성적 정체성에 대한 이 명칭은 전염병이 닥칠 때까지 잘 작동했습니다.

그녀의 석사 학위 프로그램이 새롭게 가상으로 바뀌고 사교 행사와 매일의 통근이 그녀의 달력에서 지워졌습니다.

팬데믹

로렌은 갑자기 자신의 정체성을 생각할 시간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그녀는 “그 모든 시간을 갖고 많은 미디어를 소비하면서 과거의 관계, 특히 남성과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가 남자들과 맺은 모든 관계가 완전히 불만족스럽다는 것을 어떻게 깨닫지 못했는가?”

봉쇄로 인한 고립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과 정체성의 요소를 더 깊이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들이 일하는 직업 또는 그들의 낭만적인 관계와 가족 관계. 이러한 친밀한 변화 중 일부는

연구에 따르면 섹슈얼리티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전염병 속에서도 진화했습니다.

데이트 앱 Bumble은 미국, 영국, 아일랜드,

2020년 8월 호주와 캐나다(BBC Worklife에서 검토한 데이터)와 21%는 “1년 전과 비교하여…

다르게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표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Bum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14%는 팬데믹 기간 동안 성적 욕망을 바꿨습니다. 예를 들어,

카지노제작 이전에 다른 성별의 사람들과만 함께했던 동성 관계의 경우.

또한 Social Relations에서 LGBTQ+ 응답자를 대상으로 2020년 3월에서 7월 사이에 실시한 연구,

BBC Worklife가 검토한 온타리오주 트렌트 대학의 태도 및 다양성 연구소에서는 11%가 “자신의…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 중 몇몇은 팬데믹 기간 동안 “내

성 정체성을 알아낼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일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로렌은 팬데믹 이전에 일하고 학교에 다니고 사회 생활을 하며 여가 시간이 거의 없었다고 말합니다.

“나는 인생의 큰 변화를 다룰 수 없었고, 정체성을 바꾸는 것은 인생의 큰 변화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의무적인 감속은 그녀에게 섹슈얼리티를 재검토하는 데 필요한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그녀의 치료사와 이야기하고 이전에

양성애자로 밝혀진 것은 TikTok에서 레즈비언으로 커밍아웃하면서 그녀를 레즈비언으로 새롭게 밝히게 했습니다.

한 때 생각하기에는 너무 압도적이거나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아니었지만, 이제 이러한 “인생의 큰 변화”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한 테이블 위에 놓입니다.

특히 여성, 일부 사람들은 자신이 항상 가입한 문화적 규범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인생에서 항상 너무 바빠서 자신을 도피하기가 정말 쉽습니다.”more news

뉴욕시에 기반을 둔 임상 심리학자 Jennifer Guttman은 말합니다. 다시 말해,

사람들이 자기 발견을 뒷전으로 미루는 것은 당연하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섹슈얼리티와 관련하여, 이는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이질적 규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