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 여왕의 6월 플래티넘 희년 행사

푸딩 여왕의 6월 플래티넘 희년 행사
버킹엄 궁전은 월요일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의 중심에는 화려함, 화려함, 푸딩이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푸딩 여왕의

토토 광고 대행 95세의 군주의 플래티넘 쥬빌리는 1952년 2월 6일에 시작됩니다. 그녀는 아버지인 조지 6세가 사망한 후 여왕이 되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는 영국의 긴 역사에서 70년 동안 통치한 유일한 여왕이나 왕이 될 것입니다.

버킹엄 궁전 관리들은 이 행사를 기념하고 국가 통합의 분위기를 고취하기 위한 축하 행사에 대한 여왕의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일련의 행사를 공개했습니다.

민족의 정열을 반영한 토핑 축제는 궁궐 주방장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새로운 쥬빌리 푸딩을 만들기 위한 경쟁이다.

또한 국가 원수에게는 Queen’s Green Canopy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심은 모든 나무가 표시된 디지털 지도가 제공됩니다. more news

여왕과 그녀의 장남이자 후계자인 찰스 왕세자는 지난 10월 스코틀랜드 북동부 발모럴의 왕실 영지에 나무를 심었습니다.

주요 축하 행사는 6월 2-3일 공휴일로 시작되는 4일간의 긴 주말 동안 진행됩니다.

6월 2일, 여왕의 생일 퍼레이드(Queen’s Birthday Parade)에서는 1,000명 이상의 군인, 말, 육군 음악가가 런던 중심부에서 기갑 부대(Trooping of the Color) 행사를 관람할 예정입니다.

푸딩 여왕의

런던 중심부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는 여왕의 공식 생일을 기념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취소되었습니다.

수백 년 전의 전통을 이어가는 사람들은 그날 저녁 전국의 1,500개 이상의 마을, 도시 및 마을에서 등대를 밝힐 것입니다.

6월 3일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에서 추수감사절 예배가, 6월 4일에는 유명 스타들의 라이브 콘서트가 이어진다.

200,000개 이상의 이웃 파티가 6월 5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며, 런던에서는 영연방 전역의 공연자들이 참가하는 거리 미인대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여왕이 1953년 대관식 때 입었던 드레스와 예복은 주요 행사가 끝난 후 런던 서쪽에 있는 그녀의 집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왕실 관리들은 이 행사가 최근 몇 달 동안 부정적인 홍보가 많이 된 후 더 긍정적인 헤드라인을 생성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왕의 차남 앤드류 왕자는 성폭행 혐의로 미국 민사 소송에 직면해 있으며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과 기슬레인 맥스웰(Ghislaine Maxwell)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 직면해 있습니다.

군주의 손자인 해리 왕자는 올해 회고록을 발표할 예정이며, 가족은 지난해 그의 비판 이후 새로운 폭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희년 행사 프로그램은 2020년 초부터 왕실 약혼 및 기타 공공 의무를 축소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왕위에 오른 지 25, 50, 60년을 기념하는 은, 금, 다이아몬드 희년을 기념하는 두 번째 영국 군주입니다.

1977년 그녀의 Silver Jubilee에서는 전국적인 거리 파티와 행렬이 열렸을 뿐만 아니라 Sex Pistols의 펑크 국가인 God Save The Queen이 발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