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ndie는 멋진 것을 축하하

Blondie는 멋진 것을 축하하는 무거운 상자 세트의 금고를 엽니 다.

Blondie는 멋진

뉴욕
넷볼 수십 년 동안 New Wave의 보물 창고는 개조된 헛간 안에 있었습니다. Blondie 밴드의 팬들에게 있어 그것은 구불구불한 저장 공간에 숨겨져 있는 언약의 궤(Ark of the Covenant)와 동등했습니다.

뉴욕주 우드스탁 바로 외곽에 있는 건물 내부에는 릴투릴 테이프 100개, 카세트 6개, 레코드, 전단지, 앤디 워홀(Andy Warhol) 인쇄물로 가득 찬 보관통 몇 개가 있었습니다.

레게, 랩, 록, 펑크, 1960년대 걸그룹 팝, 디스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한 Debbie Harry and Co. 캐시는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유망했습니다.

Numero Group의 일원으로 소중한 손실된 사운드 발굴을 전문으로

하는 프로듀서인 Ken Shipley는 “처음 들어갔을 때 무언가가 나올 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에게는 우리가 분류할 자료가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등장한 것은 Blondie의 초기 6개 스튜디오 앨범의 124개

트랙과 36개의 이전에 발행되지 않은 녹음, 데모, 아웃테이크

및 리믹스 버전이 포함된 포괄적인 17파운드 상자 세트 “Blondie

: Against the Odds, 1974-1982″입니다. 또한 7명의 오리지널 밴드 멤버 모두의 삽화가 담긴 디스코그래피와 144페이지 분량의 해설이 있습니다.

청취자는 초기에 “The Disco Song”이라고 불렀던 “Heart of Glass”의 히트곡과 “I Love You Honey, Give Me Beer”의 오리지널 데모 버전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국어 “Go Through It”.

Blondie는 멋진

Doors의 “Moonlight Drive”와 Ike와 Tina Turner의 “Sexy Ida”,

그리고 The Shangri-Las의 “Out in the Streets”의 멋진 커버가

있습니다. 또한 Johnny Cash의 “Ring of Fire”(원래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느린 속도로 녹음됨)와 지금까지 한 번도 발매되지 않은 노래 “Mr. 관광객.”

이 컬렉션은 1970년대 후반과 80년대 초반에 “Heart

of Glass”, “Call Me”, “The Tide Is High” 및 랩을 피처링한

최초의 1위 히트곡으로 꼽히는 ‘Rapture’. 일종의 밴드 사명 선언문인 “Platinum Blonde”가 포함된 5트랙의 1975년 앨범 데모도 있습니다.

테이프와 욕조는 기타리스트 Chris Stein의 개조된 헛간에

보관되었지만 찾는 것은 여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들은 홍수로 물에 잠겼고 곰팡이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맹렬한 더위와 얼어붙은

추위를 견뎌왔습니다. 그리고 그 재료를 집으로 삼은 쥐와 생쥐 등 승인되지 않은 팬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Shipley와 공동 프로듀서인 Steve Rosenthal은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아날로그 오디오 테이프가 실제로는 튼튼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캐시를 구웠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마스터링과 믹싱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Rosenthal은 “Ken과 저는 아날로그 테이프를 많이 사용하며 매우 탄력적인 형식입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침수했다면 건배입니다. 아날로그 테이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Woodstock 캐시 외에도 Shipley와 Rosenthal은 방대한

Universal 아카이브를 뒤져 뉴욕, 로스앤젤레스 및 런던에서 잃어버린 Blondie 자산을 찾았습니다. Numero Group과 UMe를 통해 제공되는 최종 세트는 6년 간의 작업을 나타냅니다.

Shipley는 “이 제품을 만들 때 정말 즐거웠던 순간은

아무도 들어본 적이 없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래의 DNA가 합쳐지는 것을 들을 때 항상 가장 큰 깨달음을 얻습니다.”

해리, 스타인, 드러머 클렘 버크, 베이시스트 리 폭스, 기타리스트 토미 케슬러, 키보디스트 맷 카츠-보헨 등 밴드가 컬렉션을 승인하고 이 과정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