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 Mendes가 연기를 중단한

Eva Mendes가 연기를 중단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인터뷰에서 입을 엽니다.

“나는 좋은 역할을 위해 싸우는 데 지쳤습니다.”라티 나 배우는 새로운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Eva Mendes는 그녀의 연기 경력에 대해 진지해지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48세의 멘데스는 버라이어티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연기를 그만둔 이유에 대해 “정말 그리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Eva Mendes가

멘데스는 “나는 좋은 역할을 위해 싸우는 데 지쳤다. “라고 생각한 지점이 있었다.

Eva Mendes가

‘나만의 기회를 만들고, 사물의 프로듀서가 되어 나만의 소재를 만들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럴 가치가 없었다”고 말했다.

2005년 ‘히치’에서 사라 역으로, 2010년 ‘더 아더 가이즈’에서 쉴라 갬블 박사 역으로 유명한 멘데스는 오디션을 보았을 때보다 연예계가 많이 변했다고 말했다.

“지금은 라틴계 여배우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있지만 10년 전 내가 고개를 숙였을 때 나는 특별히 라틴계가 아닌 것을 제안받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멘데스는 “지금 상황이 달라졌다는 것이 흥미롭다. 내가 미래에 무엇을 할 지 누가 알겠는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들과 함께 집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Mendes는 남편인 Ryan Gosling과 함께 두 아이 Esmeralda(7세)와 Amada(6세)의 자랑스러운 엄마입니다.

그녀는 집에서의 삶을 생각하면서 무엇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고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멘데스는 “‘아, 이게 내가 지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부분 사업을 그만두었지만 Mendes는 때때로 연기로 돌아 왔습니다. 2021년에는 어린이 TV 프로그램 ‘블루이’에서 요가 강사 목소리를 맡았고, 그 이전에는 2014년 ‘로스트 리버’에서 캣 역을 맡았다.

5월에 그녀는 Hoda Kotb에게 집에서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고 육아는 그녀가 한 “가장 창의적인 일”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Mendes는 TODAY에 “나는 정말 어렸을 때로 되돌려 놓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엄마는 할 수 있었다.

내가 8, 9살이 될 때까지 집에서 나를 위해 거기 있어주고 그녀와 함께 했던 몇 년 동안 내가 누구인지를 형성한 나를 위한 그 기억들.”

“그래서 나는 충분히 운이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젠장, 이번에는 그들과 함께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알다시피, 나는 집착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비록 팬들이 큰 화면에서 멘데스를 기대만큼 많이 보지는 않겠지만 멘데스는 그녀가 영원히 연기를 그만둘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마도 돌아올 수 있습니다.

멘데스는 “언젠가는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 목록이 너무 짧아진 것 같아요. 폭력적인 것은 하고 싶지 않고 성적인 것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무엇이 남았습니까?’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Today.com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5월에 그녀는 Hoda Kotb에게 집에서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고 육아는 그녀가 한 “가장 창의적인 일”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