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재무장관, 러시아가 인정하지 않아

G20 재무장관, 러시아가 인정하지 않아 글로벌 상황 악화에 대해 러시아 비난
G20에 참가한 러시아를 제외한 많은 국가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규탄하고 주최국 인도네시아가 장관급 회담에서 종전을 촉구했다.

싱가포르의 The Straits Times에 따르면 발리의 재무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의 이틀 간의 회의는 전반적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러시아와의 의견 불일치로 인해 성명 없이 종료됩니다.

G20 재무장관

그러나 서방은 모스크바가 긴장을 조성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군사 공세에 대해 러시아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이 침략 기간 동안 전쟁 범죄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세계 경제와 그 기술자에 대한 해로운 영향.

G20 재무장관

인도네시아는 성명을 통해 “많은 회원국들이 세계 경제 회복이 도움이 되었다는 데 동의한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한 전쟁의 결과로 하락하고 추가 차질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중립 외교 정책과 정상 회담 개최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해 온 자카르타 11월 G20 정상 회담에서는 성명을

14개 문단의 의장 성명으로 대체했는데, 이 포럼에는 회원 차이에 대한 두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한 의원은 제재가 기존의 도전에 가중된다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잘못도 부인한 러시아를 언급한 성명서의 추가 성명서입니다.오늘의 세계 경제.

러시아의 침략으로 악화된 세계 식량 위기에 대해 G20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개발도상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기아 위기에 빠뜨리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G20 외무장관회의에서는 러시아 외무장관의 질책으로 러시아 외무장관이 취임했다.

회원국들은 러시아의 침략을 촉구하고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산 농산물의 국제시장 수출을 위해 개항할 것을 촉구했다.
인도네시아는 성명을 통해 “많은 회원국들이 세계 경제 회복이 도움이 되었다는 데 동의한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한 전쟁의 결과로 하락하고 추가 차질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중립 외교 정책과 정상 회담 개최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해 온 자카르타 11월 G20 정상 회담에서는

성명을 14개 문단의 의장 성명으로 대체했는데, 이 포럼에는 회원 차이에 대한 두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의원은 제재가 기존의 도전에 가중된다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잘못도 부인한 러시아를 언급한 성명서의 추가 성명서입니다.

오늘의 세계 경제.
그러나 서방은 모스크바가 긴장을 조성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군사 공세에 대해 러시아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이 침략 기간 동안 전쟁 범죄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세계 경제와 그 기술자에 대한 해로운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