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야심 찬 이탈리아

Henry 야심 찬 이탈리아 Como의 주주로 ‘새로운 장’ 시작

Henry 야심

토토사이트 티에리 앙리는 월요일 아마추어 축구에서 이탈리아의 2부 리그로 도약한 후 큰 일을 목표로 하는 야심 찬 이탈리아 클럽 꼬모의 새 주주로 밝혀졌다.

프랑스의 아이콘 앙리는 CEO이자 전 첼시 주장인 데니스 와이즈와 함께

호숫가 도시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세리에 B 클럽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헨리는 기자들에게 “내 인생의 새로운 장이다.

“나는 여기 축구에 대한 사랑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옵니다. 프랑스나 스페인 사람들은 호수나 도시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지금은 클럽에 대해 이야기할 때입니다.”

인도네시아 담배 대기업 자룸(Djarum)이 소유한 코모(Como)는 2017년 파산과 4부 리그인

세리에 D에서 지난 시즌 13위에 머물렀던 세리에 B로 상승한 후 2003년 이후 처음으로 세리에 A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와이즈는 세리에A가 코모의 ‘장기 목표’라고 말했다.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는 클럽이

“AC 밀란과 아탈란타와 경쟁”하기 위해 유소년 아카데미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8월 초, 코모는 앙리의 전 아스날 동료인 세스크 파브레가스를 영입했으며, 그는 9월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모나코의 리그 1 팀에서 힘든 시즌을 보낸 후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그들은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공격수 패트릭 컷론의 영입을 발표했습니다.

Henry 야심

Fabregas는 또한 Como에 합류하기 위한 계약의 일환으로 클럽의 주주가 되었습니다

. Como의 Giuseppe Sinigaglia 경기장(시 소유)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수 중 하나의 멋진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월요일 밤 브레시아와의 롬바르디아 더비에서 코모의 첫 출발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esc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두뇌입니다.”라고 Henry가 말했습니다.

“나는 때때로 우리가 그들의 [플레이어] 두뇌를 개발하는 것을 잊는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거기에 빨리 갈 때, 당신은 이겼고, 그것이 그가 지속되는 이유입니다.”

와이즈는 클럽에서 헨리의 역할이나 주주가 되기 위해 헨리가 얼마

나 투자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Wise에 따르면 클럽에 대한 그의 지분은 “비공개”였습니다.

Wise는 “티에리는 주주이며 내가 말할 준비가 된 것은 이것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와이즈는 공식 직함이나 책임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의 경험과 생각을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다.

Wise는 성명을 통해 “그는 언제든지 와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들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대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에 대해 깊이 이야기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Henry는 벨기에 대표팀의 전문가이자 부감독으로서의 다른 약속에 따라 자신의 역할의 일부로 Como에 “가능한 한 많이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앙리는 아스날과 바르셀로나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는 동안 많은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1998년 월드컵에서 우승한 지네딘 지단과 함께 프랑스 대표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2015년 선수로 은퇴한 후 TV 전문가가 되기

전에 모나코와 몬트리올을 지도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그들은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공격수 패트릭 컷론의 영입을 발표했습니다.

하나의 멋진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월요일 밤 브레시아와의 롬바르디아 더비에서 코모의 첫 출발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esc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두뇌입니다.”라고 Henry가 말했습니다.

“나는 때때로 우리가 그들의 [플레이어] 두뇌를 개발하는 것을 잊는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거기에 빨리 갈 때, 당신은 이겼고, 그것이 그가 지속되는 이유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