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RC, 광범위한 삭감으로 레바논 전쟁 병원 철수

ICRC, 광범위한 삭감으로 레바논 전쟁 병원 철수

‘팬데믹의 새로운 현실은 우리가 더 의도적이고 우선시할 것을 요구합니다.’

ICRC, 광범위한

토토사이트 시리아 전쟁이 악화되고 잘못된 절단, 부상 및 감염으로 병원이 압도됨에 따라 국제 적십자 위원회는 2014년 레바논에 특별 센터를

개설하여 주로 이라크, 시리아, 예멘에서 온 부상자들을 치료했습니다.

7세 Maria Ismail Sheikho는 2015년에 시리아 알레포에 있는 그녀의 집에 로켓이 충돌한 후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Shrapnel은 그녀의 오른쪽 사지를 거의 절단할 뻔했지만 9번의 수술과 수년간의 재활 끝에 팔과 손가락의 움직임을 회복했습니다.

마리아의 어머니 사미라 무하마드(Samira Muhammad)는 전화로 “우리가 어디로 갔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내 딸은 미래를 완전히 잃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금 조달의 불확실성과 기타 인도주의적 우선순위 때문에 레바논에 있는 ICRC의 무기 외상학 및 훈련 센터가 내년에 폐쇄될

것이라고 ICRC 관리들은 TNH가 광범위한 지출 삭감에 초점을 맞춘 4개월간의 조사에서 최대 70명을 정리해고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ICRC, 광범위한

조직은 TNH에 내년에 총 예산을 약 9,400만 달러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5%라는 목표는 그다지 크지 않아 보이지만 고려 중인 계획은 광범위합니다. 아직 ICRC가 공개적으로 확인하지 않은 세부 사항은 거의 없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부 문서에 따르면 조직은 알제리, 그리스, 이란, 짐바브웨 등 비교적 평화로운 30개국에서 사무실을 폐쇄하고 운영을 축소할 예정이다.

이는 부르키나파소, 모잠비크, 베네수엘라, 예멘과 같은 다른 곳에서 증가를 허용할 것입니다. 조직의 제네바 본부에서도 약 100명의 실직이 예상됩니다.

직원 및 기타 예산 삭감은 COVID-19 불확실성과 관련된 자금 조달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이루어지지만 ICRC의 현금 부족과도 일치합니다.

수년간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1억 3,90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

지역적 범위를 검토하는 것 외에도 긴급 식량 지원 및 실종자 프로그램과 같은 주제 분야도 축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금 모니터링 작업도 중앙 아시아에서 중단되고 몇몇 남미 국가에서 활동이 축소됩니다.
TNH가 입수한 2020년 8월 개요 문서에 따르면 “팬데믹의 새로운 현실은 우리가 보다 의도적이고 우선순위를 정할 것을 요구합니다.

지출 검토 문서에 따르면 ICRC는 분쟁 상황에 대해 작업을 먼저 수행해야 합니다. 서비스의 “광범위한 팔레트”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해야 하지만, 다른 조직이 동등하게 수행할 수 있는 활동 또는 덜 “실질적인 결과”가 없는 활동을 “감속”해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투자수익률’

80개국 이상에서 약 2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ICRC는 186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임무는 분쟁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돕고 전쟁 희생자를 보호하는 법률을 홍보하는 것이었습니다.

긴급 상황 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구금 센터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분쟁으로 인해 이재민 가족을 재결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