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zoor Pashteen: 젊은

Manzoor Pashteen: 젊은
수만 명의 파슈툰족이 파키스탄 국가에 대해 비난하는 초법적 살인과 납치의 종식을 요구하고 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청년이 그들의 대변인이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20대 후반의 수염난 부족민인 Manzoor Pashteen은 이제 총선을 앞두고 불안정한 균형을 깨뜨리겠다고 위협하는 광범위한 운동으로 확산된 시위의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Manzoor Pashteen

카지노제작 그는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이 공유하는 국경 지역에서 수십 년간의 전쟁 동안 잔인하게 학대를 받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대변합니다. NGO들은 연방 정부가 관리하는 부족 지역(Fata)과 발루치스탄과 같은 지역에서 수천 명이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수천 명의 사람들이 행사를 보이콧하라는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고, 당국이 일부 운동 지도자를 급습해 잠시 구금했음에도 불구하고 라호르에서 열린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2018년 4월 22일 라호르에서 열린 시위에서 파슈툰 보호 운동(PTM)의 파키스탄 회원들과 학생 활동가들이 모여 있다.
이미지 출처, AFP
이미지 캡션,
공식 경고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이 라호르에서 집회에 참가했습니다. more news
파슈툰 타하푸즈 운동(PTM, 파슈툰 보호 운동)은 명백히 평화적이며 그 요구는 파키스탄 법의 한계 내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국가

지도자들에게 가한 압력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카마르 자베드 바즈와(Qamar Javed Bajwa) 육군 참모총장도 시위에 연루되어 시위가 자발적으로 보이지만 적대적인 외국 의제를

따르고 있음을 암시하는 “조작된” 시위라고 불렀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제복을 입은 테러리스트’
세컨더 케르마니, BBC 뉴스, 라호르

Manzoor Pashteen

“이게 무슨 자유야?” 군중의 성가. 이것은 이 항의 운동의 합창이며 파키스탄의 “테러와의 전쟁”에 대한 수많은 불만을 요약한 것입니다.

공통점은 파슈툰족이 수년 동안 무장 세력과 군대 사이에 끼어 있다는 느낌입니다.

Swat Valley에서 온 한 남자는 어떻게 한 도로에 탈레반과 군대가 검문소를 둘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당신이 깔끔하게 면도했다면

탈레반은 당신을 친정부주의자라고 비난할 것이고, 수염을 기르면 군인들은 당신을 극단주의자라고 비난할 것입니다.

시위대 옆 가판대에서 활동가들은 정보기관에 수감됐지만 법정에서 나온 적은 없는 것으로 추정되는 젊은이들의 이름을 쓰고 있다. 그것은 이 나라에서 가장 민감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나는 친척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나에게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강력한 군부에 대한 분노는 “테러의 책임자는 제복을 입은 자”라는 슬로건으로 가장 과감하게 표현된다. 이런 종류의 열린 도전은

근래에 어느 정도 유례가 없는 일이며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지금까지 PTM 집회가 거의 전면 중단되어 상당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파키스탄의 점점 통제되는 언론이 소수의 PTM 반대 시위대에게 제공하는 방송 시간과 현저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들은 대중의 관심을 끌지 못했고 군대와 관련이 있다는 의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