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eypox는 실험실에서 만들어지지

Monkeypox는 실험실에서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다른 주장은 반박되었습니다.

Monkeypox는

서울op사이트 원숭이 수두 사례가 유럽에서 나타나기 시작한 이래로 코로나19 팬데믹에서 재활용된 것으로 보이는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러스에 대한 믿음이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 폐쇄 계획이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일반적인 두려움은 이동 제한이 계획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한 계정은 추종자들에게 “원숭이두 폐쇄”와 “원숭이 폭정”에 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원숭이 수두 발병에 대한 두려움은 이해할 수 있지만 과학자들은 이 바이러스가 코비드와 같지 않으며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그 확산이 제한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비드보다 전염시키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미 백신과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증상이 나타날 때만 전염성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 쉽게 발견하고 격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폐쇄 또는 대량 예방 접종과 같은 제한은 “실제로 이에 대응하지 못할 것”이라고 옥스포드 대학 전염병 과학 센터 소장인 Peter Horby 교수는 말합니다.

대신, 격리 조치와 백신은 현재 감염된 사람이나 그 밀접 접촉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 긴급 프로그램의 Rosamund Lewis 박사는 대량 예방 접종이 필요하지 않다고 확인했으며 WHO도 모든 예방 접종에 대해 권고했습니다. 여행 제한.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증거가 없다
익숙하지 않은 바이러스에 대한 뉴스가 나오면 사람들의 마음이 이제 코로나로 바뀌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Institute for Strategic Dialogue는 최근의 원숭이 수두 발병이 코비드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을 오도하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사용되었던 “일련의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음모의 확산을 되살리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Monkeypox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중국, 미국의 소셜 미디어 계정과 뉴스 매체는 모두 이 발병이 실험실 누출의 결과이거나 원숭이 수두를 생물학 무기로 사용한 결과라고 비난했습니다.

바이러스의 DNA를 시퀀싱하여 바이러스가 어디에서 왔을 가능성이 있는지 식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전학자 Fatima Tokhmafshan은 이것을 “다른 경로를 매핑”하기 위해 소포의 바코드를 스캔하는 것에 비유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바이러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유전자 서열은 모두 서아프리카에서 일반적으로 유포되는 원숭이 수두 변종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이것이 제조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2021년, 그리고 2021년에도 미국에서 더 큰 발병이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정확히 이번에 일어난 일이라는 것은 전적으로 그럴듯하며, “지금까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라고 Horby 교수는 말합니다.

현재 발병에서 영국에서 확인된 가장 초기의 사례는 나이지리아에서 여행한 사람으로 추적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가 실험실에서 탈출했다는 생각에 대해서는 “그 주장에 대한 근거가 전혀 없다”고 Horby 교수는 말합니다.

발병이 계획되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온라인에서는 현재의 원숭이 수두 발병이 고의적으로 계획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비드 음모의 메아리로 빌 게이츠나 앤서니 파우치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 근거 없는 주장은 러시아 언론, 중국 소셜 앱 웨이보, 인스타그램에서 공유되고 있습니다.

루마니아어, 독일어, 영어, 아랍어, 프랑스어, 슬로베니아어, 헝가리어 및 펀자브어로 Facebook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