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보건부 장관에 의해 기각된 의사

NHS보건부 장관 시스템을 이야기

NHS보건부 장관

웨일즈 NHS가 “깨졌다”는 의사들의 주장은 보건부 장관에 의해 기각되었습니다.

그러나 Eluned Morgan은 시스템이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이 주장은 기록상 최악의 사고 및 응급 상황(A&E) 이후에 Royal College of Emergency Medicine(RCEM)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Welsh Tories는 NHS 목표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고 Plaid Cymru는 전염병 이전에
“문제가 몇 년 동안 존재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의 수치에 따르면 3월의 A&E 대기 시간은 4시간 및 12시간 모두 기록상 최악이었습니다.

구급차 대응 시간도 기록상 두 번째로 나빠졌다.

BBC Politics Wales 프로그램에서 Morgan은 “어렵고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 시스템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NHS보건부

1px 투명 라인

응급실 최악의 대기시간
A&E에서 4시간 이내에 사람을 본 사람은 65.1%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지난 10월의 65.6%에서 가장 낮았던 것입니다.
이는 Denbighshire의 Glan Clwyd Hospital에서 44.1%, Wrexham Maelor에서 46.2%까지 떨어졌습니다.
더 많은 환자가 치료를 위해 12시간 이상 대기하고 있어 지금까지 그 어느 달보다 많았습니다(10,886명).
목표는 아무도 이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3월 A&E 일평균 출석인원 급등 – 전월 대비 232명 증가

RCEM에 동의하느냐는 질문에 모건은 “우리는 한 달에 약 200,000명의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고장난 것은 아닙니다.

“금요일 밤에 카디프 사고 및 긴급 상황에 급하게 방문했는데 현장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곳에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들은 시간 낭비가 아닙니다. 이들은 진정으로 고통받고
있고 만나야 할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시스템에 대한 압력은 엄청나므로 시스템으로 유입되는 것을 줄이고 예방을 강화해야 합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목요일 웨일즈 병원에는 8,757명의 환자가 있었다.

Morgan은 이들 중 1,000명 이상이 퇴원할 준비가 되었지만 “사회 보호 시스템의 취약성 때문에” 퇴원할 수 없어 NHS 전체의 수고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NHS 대기자 명단은 22개월 연속 증가하여 거의 700,000건의 비긴급 치료 및 수술이 대기 중이며 250,000건 이상이 9개월 이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웨일즈 정부는 엄청난 대기자 명단 백로그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대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계획을 발표할 것입니다.

목표는 2026년 이 세네드 임기가 끝날 때까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Morgan은 잠재적으로 웨일즈를 가로질러 여행하는 사람들과 함께 “미래에 훨씬 더 넓은 범위에서” 수술과 치료가 수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laid Cymru의 보건 대변인인 Rhun ap Iorwerth는 “이것은 전염병 때문에 갑자기 나타난 문제가 아니라 전염병으로 인해 더 악화된 문제입니다. 웨일스 정부가 우리의 건강 및 관리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반 위에 놓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