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die 용의자의 레바논 마을 주민들은

Rushdie 용의자의 레바논 마을 주민들은 사건이 그들과 거의 관련이 없다고 말합니다

야룬, 레바논 (로이터) – 살만 루시디 살해 용의자의 조상이 있는 레바논 남부

마을 야룬의 거리 표지판에는 1989년 파트와를 요구한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루홀라 호메이니의 포스터가 붙어 있다. 작가의 죽음.

Rushdie 용의자의

레바논의 강력한 이란 무장 헤즈볼라 그룹의 로고는 동쪽과 남쪽으로 야룬과 접해 있는 이스라엘과 수십 년간의 전쟁에서 전사한 전사들을

기리는 작은 기념물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작은 레바논 마을의 분위기는 불안합니다.

금요일의 루시디 공격이나 헤즈볼라가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야룬 출신의 가족을 둔 24세 시아파 이슬람계 미국인 용의자 하디 마타르에 대해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뉴욕주에서 공개석상에서 그 소설가에 대한 공격이 그들과 거의 관련이 없다고 말합니다.

현지 관리인 Riad al-Ridha는 로이터에 “정보가 없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해외에서 태어났고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아무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뉴저지 출신의 마타는 살인과 폭행 미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NBC New York에 따르면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최초의 법 집행

검토 결과 그는 시아파 극단주의와 이란의 이슬람 혁명 수비대(IRGC)에 동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RGC는 워싱턴이 세계적인 극단주의 캠페인을 수행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강력한 파벌입니다.

미국 당국은 가능한 동기를 포함하여 조사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Rushdie 용의자의 레바논 마을 주민들은

사설파워볼사이트 알리 테페 야룬 시장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마타르의 부모는 미국으로 이주해 그곳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전했다.

마을 주민들은 마타르의 부모는 이혼했고 어머니는 계속 미국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공격이 있은 후 아버지는 집에 틀어박혀 아무에게도 말을 하지 않았다고 테페는 말했다.

로이터는 테페가 하산 마타르가 살았던 단순한 콘크리트 블록 건물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안에 있던 중년 남성을 포함해 두 사람은 말을 아꼈다.

미국과 호주에 거주하는 4명을 포함해 7명의 주민도 하디 마타르를 아는지, 아니면 그의 공격을 비난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사건의 민감성과

세부 사항에 대한 지식 부족을 이유로 말을 거부했다.

루시디는 1988년 소설 “사탄의 구절”을 출판한 이후로 현상금을 걸고 살아왔습니다.

1982년 이란 혁명수비대가 설립한 헤즈볼라는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들에 의해 테러조직으로 분류돼 공격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란 외무부는 루시디 자신과 그의 지지자들에게만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이란과 레바논의 헤즈볼라에 대한 비평가들은 헤즈볼라와 가까운 다른 사람들이 이전에 헤즈볼라의 지도자 하산 나스랄라가 지지했던

호메이니의 1989년 칙령에 대한 지지를 제안함에도 불구하고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레바논 Annahar 신문의 기자인 기자 Radwan Akil은 일요일에 자신이 Rushdie에 대한 Khomeinei의 파트와 시행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신문은 성명에서 그의 의견은 “말로 싸우라는 안나하르의 정책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More news

전 Annahar 편집자 Gebran Tueni와 칼럼니스트 Samir Kassir는 헤즈볼라와 레바논에서 시리아의 지배에 반대하는 두 사람 모두 2005년에 살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