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atek Jabeur 꺾고 US오픈 우승

Swiatek Jabeur 꺾고 US오픈 우승

Swiatek Jabeur 꺾고

먹튀사이트 세계 랭킹 1위 이가 스위아텍(Iga Swiatek)이 튀니지의 온스 자베르(Ons Jabeur)를 꺾고

토요일 US 오픈 결승전에서 올해의 두 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하며 세트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폴란드 스타 Swiatek은 Arthur Ashe 스타디움에서 6-2, 7-6(7/5)으로 승리하기 위해 5번 시드 Jabeur의 씩씩한 두 번째 세트 반격을 극복했습니다.

이 우승은 Swiatek이 6월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한 데 이어 21세의 여성이 2016년 이후 한 시즌에 2개의 그랜드 슬램을 우승한 첫 번째 여성이 되었습니다.

Swiatek의 10번째 경력 타이틀은 또한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그녀의 놀라운 기록을 확장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마지막 10번의 결승전에서 한 세트도 떨어뜨리지 않고 우승했습니다.

Swiatek은 260만 달러의 상금을 벌어들인 승리 후 안도의 마음으로 코트에 쓰러졌습니다.

그녀는 낮은 기대를 가지고 참가한 토너먼트의 우승자 수표를 받으며 “현금이 아니라서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프랑스 오픈 챔피언이기도 했던 Swiatek은 “확실히 이 토너먼트는 뉴욕이기 때문에 정말 도전적이었습니다.

“도시에서 너무 많은 유혹을 만났고, 그렇게 영감을 주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정말 마음을 설레게 하고 정신적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러나 이 패배는 아프리카에서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우승하는 여성이 되기 위해 입찰했던 Jabeur에게 또 다른 고통스러운 아찔한 기회였습니다.

튀니스에서 온 28세의 이 선수도 7월에 열린 윔블던 결승전에서 패배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노력했지만 Iga는 나를 쉽게 만들지 않았습니다.”라고 Jabeur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늘 우승할 자격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녀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괜찮아요. 저는 계속 열심히 할 것이고 조만간 그 타이틀을 얻게 될 것입니다.”

Swiatek Jabeur 꺾고

Jabeur는 결승전으로 가는 도중에 단 한 세트만 떨어뜨리고 확실한 퍼포먼스를 연속적으로 연결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서브와 시그니처 포핸드가 원활하게 작동하면서 빠르게 보폭에 들어간 임상

Swiatek을 상대로 시작부터 거의 곤경에 처했습니다. 대조적으로 Jabeur는 초조해 보였고 첫 서비스 게임에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Swiatek은 첫 세트에서 단 8분 만에 3-0으로 앞서기 위해 쉽게 붙들었습니다.

Jabeur는 그녀가 붙잡았을 때 부활을 위협했지만 3-2로 격차를 좁히기 위해 돌파했습니다.

그러나 5번째 시드는 토요일 결승전 내내 문제였던 불안정한 서비스 게임으로 다시 한번 실망했고 Swiatek은 4-2 리드를 위해 다시 무너졌습니다.

Jabeur는 세트에 머무르는 동안 다시 부상을 입었고 Swiatek이 첫 세트를 차지했습니다.

Swiatek은 Jabeur를 꺾고 3-0으로 앞서가는 것을 지켜낸 후 두 번째 세트와 함께 도망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Jabeur는 Swiatek을 꺾고 적자를 3-2로 줄이겠다는 강한 결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Jabeur는 서비스 브레이크를 카운트하지 못했고 Swiatek은 4-2

리드를 위해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Jabeur는 Swiatek 리턴이 서비스 브레이크를 잡기 위해 네트 코드를

잘라냈을 때 운의 도움을 받아 콘테스트에 다시 진입하기 위해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Jabeur는 4-4로 동점을 유지했고 갑자기 기세가 바뀌었습니다.

다음 3개의 게임은 서브로 진행되었으며 Jabeur는 경기에 계속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는 5-6과 30-40 다운으로 매치 포인트를 물리치고 6-6을 유지했습니다.

Jabeur는 타이 브레이크에서 4-2에서 회복하여 5-4로 리드했지만, Jabeur가 긴 반격을

했을 때 두 번째 매치 포인트를 전환하면서 더 큰 평정을 보여준 사람은 Swiatek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