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앱에서 제기되는 정신 건강 인식

TikTok: 앱에서 제기되는

먹튀검증커뮤니티 TikTok: 앱에서 제기되는 정신 건강 인식
자신의 정신 건강과 씨름하다가 정신과 간호사가 된 한 여성이 영혼을 채운다고 말했다.

뉴포트에 사는 22세의 Ioana Stancu는 우울증과 불안과 씨름한 후 정신 건강이 개선되기 시작하자 간호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돈이 아니라 마음으로 일을 한다”고 말했다.

Ioana는 이제 TikTok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도록 격려하고 사람들에게 다가가 그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도록 합니다.

정신 건강 인식 주간을 기념하기 위해 BBC Wales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어려움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했습니다.

18세에 루마니아에서 혼자 웨일즈로 이주한 Ioana는 2년 동안 항우울제를 복용하다가 다른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병원 문을 나서는 순간 기분이 좋지 않거나 하루가 얼마나 좋지 않은지 간에 행복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제가 그곳에 있고 환자들에게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습니다.More News

“내가 일하지 않을 때에도 그들이 식사를 했는지, 그들의 하루가 어땠는지, 행복한지, 그리고 내가 그들을 너무 많이 걱정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궁금합니다.”

작곡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Hana Lili(22)는 개인적인 어려움과 관계에 대한 노래를 씁니다.

하나에게 있어 그것은 일기와 같습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이 느끼는 모든 감정에 대한 곡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나에게 창의성의 배출구이자 내가 매우 가치 있게 여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TikTok: 앱에서 제기되는

“제시간에 스냅샷을 찍고 아이디어, 기억 및 감정을 반영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Hana는 자신의 신곡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고 자신의 가사가 다른 사람들이 덜 외롭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직 군인Jamie Tyrell(44세)은 TikTok에서 자신의 걷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동영상에 영감을 주는 인용문과 생각을 추가했습니다.

Gwynedd 주 Barmouth에 사는 Jamie는 2006년에서 2008년 사이에 영국 공군(RAF)에서 고위 항공 기사로 복무하는 동안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사마리아인들에게 연락하기 전에 자살을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점에 도달하지 않도록 돕기 위해 Jamie는 해당 지역에서 걷기 그룹을 조직합니다.

“산책은 삶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연이 우리 주변에 제공하는 것을 즐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정신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룹 구성원들의 정신 건강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은 내가 하는 일을 계속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RAF는 제이미의 괴롭힘 혐의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주자
28세의 Emma Noyces는 마음을 열고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기 전에 불안과 우울증으로 침묵 속에서 고통받았다고 말했습니다.

Rhondda Cynon Taf의 Emma는 2018년에 출마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TikTok과 Instagram에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달리기는 특히 내가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훌륭한 [형태의] 도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내 감정에 대처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하는 것입니다.”

Emma는 혼자 실행하지만 실행 그룹과 추종자들의 지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런닝 커뮤니티는 항상 지지와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혼자 뛰지만 이벤트와 이벤트에서 받는 온라인 지원의 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커뮤니티 내의 모든 사람들은 친절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Instagram에서 내 목표에 대해 문서화하기 시작한 사람으로서는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